침묵 깬 황재균, "전쟁 선포"는 지연 향한 도발일까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야구선수 황재균이 의미심장한 글과 행보로 주목받고 있다.
앞서 황재균과 지연은 여러차례 불화설에 휘말렸다.
지연 측은 초반 황재균과의 불화설이 이혼설 등을 부인했으며, 결국 지난해 10월 끝내 이혼조정신청서를 제출하며 각자의 길을 걷게 됐다.
황재균은 10개월의 침묵을 깨고 전쟁을 선포했고, 의미심장한 칼 끝을 어디를 향하고 있는지 많은 이들이 주목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야구선수 황재균이 의미심장한 글과 행보로 주목받고 있다. 누구를 향한 전쟁선포일까.
황재균이 지난 8일 개인 채널을 통해 남긴 의미심장한 게시물을 올렸다. 지난해 지연과의 불화설이 처음 불거졌을 당시 자신의 채널을 삭제했고, 이후 10개월 만에 다시 채널을 오픈했다.
황재균의 첫 게시물은 순한 리릭 영상으로 보일 수 있지만, 그가 올린 노래 '더 피닉스' 가사에는 "전쟁을 준비해"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잖아" 등 담겨 있었다. 특히 '전쟁을 준비해'라는 가사에 많은 이들이 집중하며, 이혼한 전 부인인 티아라 지연을 향한 게 아닐까 추측하는 이들이 적지 않았다.
앞서 황재균과 지연은 여러차례 불화설에 휘말렸다. 지연 측은 초반 황재균과의 불화설이 이혼설 등을 부인했으며, 결국 지난해 10월 끝내 이혼조정신청서를 제출하며 각자의 길을 걷게 됐다.
지연의 법률대리인 측은 공식입장을 내고 "양측은 서로의 다름을 극복하지 못하여 별거 끝에 이혼에 합의하고 절차 진행을 위해 서울가정법원에 이혼 조정 신청서를 접수한 상황"이라고 밝혔다.
결혼 후 약 1년 만에 이혼하게 된 두 사람. 황재균은 10개월의 침묵을 깨고 전쟁을 선포했고, 의미심장한 칼 끝을 어디를 향하고 있는지 많은 이들이 주목하고 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황재균 계정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김다예, 자식농사 대박났네…생후 80일 딸 '완성형 비주얼'
- "제가 바로 리오넬 메시 '불륜녀'입니다, 됐나요?"
- '송지은♥' 박위, 신혼 근황 "사랑과 선물 찾아와"
- "쉬고 싶었다" 장윤정, 돌연 '활동 중단' 이유→갱년기 증세 토로 (퍼펙트 라이프)[종합]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결혼 임박했나…웨딩화보 이어 "축의금 부탁"
- 주현영, 'SNL' 하차 이유는 김건희 여사 때문?…"믿어달라" 루머 해명 (사칭퀸)
- 침묵 깬 황재균, "전쟁 선포"는 지연 향한 도발일까 [엑's 이슈]
- 이지혜, 7살 딸 "남친이랑 결혼" 선언에 충격…♥문재완과 성교육센터行 (관종언니)
- '21kg 감량' 정형돈, 홀쭉해진 근황…"100kg→79kg, 살면서 가장 많이 감량"
- 나인우, '군 면제' 솔직 심경고백…정면 승부로 돌파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