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이브, '마라탕후루' 이어 '어른들은 몰라요'…MZ 공감 저격 [쥬크박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라탕후루'로 대한민국을 들썩였던 크리에이터 겸 가수 서이브가 공감힐링송으로 돌아왔다.
'어른들은 몰라요'는 1988년 선풍적 인기를 끈 영화 '어른들은 몰라요'의 동명 주제곡으로 서이브를 통해 새롭게 탄생했다.
여기에서 멈추지 않고 서이브는 MZ세대들을 향한 힐링과 공감을 담은 '어른들은 몰라요'로 자신의 풋풋한 매력을 한층 살려내며 새로운 열풍을 예고해 기대감을 더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마라탕후루'로 대한민국을 들썩였던 크리에이터 겸 가수 서이브가 공감힐링송으로 돌아왔다.
서이브는 7일 정오 신곡 '어른들은 몰라요(They never know)'를 발매하고 컴백했다.
'어른들은 몰라요'는 1988년 선풍적 인기를 끈 영화 '어른들은 몰라요'의 동명 주제곡으로 서이브를 통해 새롭게 탄생했다. 기존에 친숙한 멜로디 위에 다채로운 사운드를 얹었고, 서이브만의 앳띠고 청량한 보이스로 젊은 감각을 살려냈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올해 중학생이 된 서이브가 학교 안에서부터 선생님과 부모님, 어른들에게 그동안 전하지 못한 솔직한 마음을 발랄하면서도 진지하게 표현하고 있다. 특히 기존 뮤직비디오와는 다른 세로형 뮤직비디오는 숏폼 강자이기도 한 서이브의 매력을 한층 살려냈다.
서이브는 지난해 선배를 향한 사랑스러운 고백을 담은 '마라탕후루'로 전국민적 챌린지 열풍을 이글어냈고, 이어 '쿵쿵따'까지 연이어 히트시키며 챌린지 강자로 자리잡았다.
여기에서 멈추지 않고 서이브는 MZ세대들을 향한 힐링과 공감을 담은 '어른들은 몰라요'로 자신의 풋풋한 매력을 한층 살려내며 새로운 열풍을 예고해 기대감을 더한다.
사진 = 뮤직비디오 화면 캡처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효진, 이혼 위기 충격 고백 "♥남편, 방황…술로 분노 풀어"
- 한혜진, '전남친' 전현무 등장에 욕설+극대노…기안84 "정신 차려"
- 심현섭♥정영림, '임신 10주 초음파→유산' 오해 극복 후 열애 (조선의 사랑꾼)
- 한가인, 럭셔리 B사 외제차 '현금 일시불' 구매…"리스 NO" (자유부인)
- 이정재♥임세령 부회장, 美 파파라치 컷 '활활'…"비키니 데이트 포착" 11년째 달달 열애ing [종합]
- '신세계家' 애니, 복학 직후 난감한 상황…美 컬럼비아대 메일 유출에 "보내지 말라" [엑's 이슈]
- "간첩이냐" 한로로 향한 갑작스런 ‘극우 악플’→댓글창 폐쇄 [엑's 이슈]
- "차은우, '절세' 시도하다 탈나…200억 중 60~100억은 거짓말의 대가" 법조계 분석 나왔다 [엑's 이슈
- 비♥김태희 딸 미모 "당연히 예뻐"…'46세 출산' 최지우 딸과 발레 동기 [엑's 이슈]
- 김지연 "외도 제보 환영"…롯데 정철원, 침묵 속 스프링캠프 출국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