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턴, 새해 첫날 '인기가요' 엔딩 장식…젠지표 '고백 공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잇턴(8TURN)이 신곡 무대를 음악방송 최초 공개했다.
에잇턴(재윤, 명호, 민호, 윤성, 해민, 경민, 윤규, 승헌)은 5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새 싱글 '이럴거면 다음생에' 무대를 음악 방송 최초로 공개했다.
8TURN은 젠지 세대의 거침없는 연애 방식을 대변하며, 새해 리스너들에게 고백할 용기를 선사하고 있다.
한편 8TURN은 각종 음악 방송을 통해 '이럴거면 다음생에'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에잇턴(8TURN)이 신곡 무대를 음악방송 최초 공개했다.
에잇턴(재윤, 명호, 민호, 윤성, 해민, 경민, 윤규, 승헌)은 5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새 싱글 '이럴거면 다음생에' 무대를 음악 방송 최초로 공개했다.
이날 에잇턴은 MC들과의 인터뷰에서 "새해 소망은 벌써 이뤘다. '인기가요' 출연이 소원이었다", "만수무강하고 많이 웃는 2025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2025년 '푸른 뱀의 해'를 맞아, 뱀띠 멤버 명호가 에스파의 'Black Mamba(블랙 맘바)' 퍼포먼스와 함께 행운 가득한 새해 인사를 전했다. 또 에잇턴은 스페셜 MC를 맡은 MEOVV(미야오) 가원, 나린과 서로의 무대를 커버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후 에잇턴은 청량 비주얼과 딱 들어맞는 스쿨룩 스타일링으로 무대에 올라 풋풋한 에너지를 한껏 발산했다. 여유가 빛나는 무대 매너와 에너제틱한 안무로 꽉 채운 댄스 브레이크가 보는 이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했다. 특히 에잇턴만의 당찬 애티튜드와 영에너지가 무대를 하이틴 무드로 물들이며 기분 좋은 설렘을 선사했다.
'이럴거면 다음생에'는 활기찬 뉴잭스윙 장르와 저돌적이고 재치 있는 가사가 특징인 8TURN의 첫 번째 고백송이다. 8TURN은 젠지 세대의 거침없는 연애 방식을 대변하며, 새해 리스너들에게 고백할 용기를 선사하고 있다.
한편 8TURN은 각종 음악 방송을 통해 '이럴거면 다음생에'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SBS 방송화면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십억' 女자산가, 변사체로 발견…입술 주변 남성 DNA 검출됐다
- 린, '성매매' ♥이수 옹호 해명…"긁어 부스럼, 이기고 싶었다"
- 홍석천 "약에 취해 끌려나가…저러다 죽는 애도"…'마약 파티' 경고
- '함소원과 이혼' 진화, 해외서 알린 새출발…근황 공개
- CEO된 송지효, 누드 착시 속옷 화보 공개…파격 행보
- 신동엽 뺨 때린 선배 누구? "술 취해서 몇십 대…현재 활동 NO" (이쪽으로올래2)[종합]
- "가슴 노출신까지" 차주영♥이현욱 '원경', 19금vs15금 두 버전…5.9% 출발, 혐관 그 자체 [엑's 이슈
- '최민수♥' 강주은, 결혼 32년만 충격 고백…"주방에서 많이 울어" (4인용식탁)[종합]
- 박세영♥곽정욱, 결혼 3년만 부모 된다 "6월 출산 예정" [공식입장]
- 고경표, 19금 사진 촬영 루머에 "사실무근, 심각한 범죄…엄중한 법적대응"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