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억 목표" 안재현, 투자 수익률 17%→"안 쉬고 더 달리고파" (나혼산)[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0억'을 목표로 밝혔던 배우 안재현이 새해를 맞아 2024년의 지출 내역을 살펴봤다.
3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서는 지출 내역으로 2024년을 돌아보고 다시 달릴 2025년을 기대하는 안재현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안재현은 2024년에 쓴 카드 내역서를 분석하며 연말결산에 나섰다.
앞서 2024년 목표로 경제적인 부분을 채우고 싶다고 했던 안재현은 실제 지출 내역들을 꼼꼼하게 체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200억'을 목표로 밝혔던 배우 안재현이 새해를 맞아 2024년의 지출 내역을 살펴봤다.
3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서는 지출 내역으로 2024년을 돌아보고 다시 달릴 2025년을 기대하는 안재현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안재현은 2024년에 쓴 카드 내역서를 분석하며 연말결산에 나섰다. 앞서 2024년 목표로 경제적인 부분을 채우고 싶다고 했던 안재현은 실제 지출 내역들을 꼼꼼하게 체크했다.
현금을 제외하고 카드값, 보험료, 관리비 등 1년 치 총지출액을 확인한 안재현은 “2024년엔 사고 싶은 게 생기면 마음에 안고 그냥 잤다”라며 내년에는 저축을 더 많이 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2025년에는 많은 일정들로 채우고 싶다”라며 “많이 안 쉬어도 되니까 더 달렸으면 좋겠다”라고 바람을 전했다.
그런가 하면 안재현은 올해 투자도 해 봤다면서 투자 결과도 확인, 투자 수익률이 17%라고 털어놨다. 안재현은 이전과 달리 투자와 저축을 하는 것으로 쇼핑을 대신 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후 안재현은 매생이, 굴, 조랭이떡, 우동까지 아낌없이 넣은 떡국을 먹으며 어머니께 전화를 걸어 새해 인사와 함께 사랑한다는 말로 마음을 전했다. 또 한해 한해 달라지는 반려견 안주를 품에 안고 함께 건강검진을 할 것을 다짐했다.
안재현은 2024년에 대해 "74점을 주고 싶다. 한 해 한 해 1점씩 올리고 싶다. 그러면 100점이 되지 않겠냐”며 지난 한 해를 되돌아봤다. 이어 “2025년은 즐거울 것”이라며 새해에 대한 기대를 밝혔다.
4일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나 혼자 산다’의 가구 시청률은 수도권 기준 5.6%로 동시간대 1위, 금요일 예능 프로그램 1위를 기록했다. 또한 광고 관계자들의 주요 지표이자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2049 시청률에서는 3.1%(수도권 기준)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 금요일 전체 프로그램 1위를 차지했다. 최고의 1분은 박나래가 증명사진을 위해 셀프 메이크업을 하는 ‘불혹의 겟 잇 뷰티’ 장면(23:55)으로 최고 6.8%까지 치솟았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MBC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EO된 송지효, 누드 착시 속옷 화보 공개…파격 행보
- '아내와 후배 불륜'+CCTV 목격…"숨쉴 곳 필요했다" 뻔뻔, 사내 게시판 폭로+동전 뿌린 엔딩 (끝내
- 임영웅, 결국 노래 중단…"죽는 줄 알았다…너무 무서워"
- '함소원과 이혼' 진화, 해외서 알린 새출발…근황 공개
- '돌싱' 명세빈, '13살 연하' GD와 커플룩 입고…미소 만발 새해
- 승리, 해외사업 한다더니…이번엔 강남 술집 목격담 "호프집 자주 와" [엑's 이슈]
- 최진혁 母, 사기 피해 어마어마…"집까지 팔았는데" 오열 (미우새)[종합]
- 현빈♥손예진이 또…소아·청소년 치료에 3억 기부 "아픈 아이들 위해" [공식입장]
- 송중기, ♥케이티와 애칭은 '여보'…"발음 아름다워 골랐다" (냉부해)[종합]
- 'AOA 탈퇴' 신지민, 유튜브 오픈…'왕따 논란 재조명' 심경 고백할까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