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현지인, 이주빈 팔로워수에 깜짝→셀카 요청까지 "사실 우리는 가족" (텐트밖)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텐트 밖은 유럽' 독일 현지인이 이주빈의 팔로워 수에 감탄했다.
2일 방송된 tvN '텐트 밖은 유럽-로맨틱 이탈리아 편'(이하 '텐트 밖은 유럽')에서는 라미란, 곽선영, 이주빈, 이세영이 독일 뮌헨 캠핑장에서 마지막 날을 보내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독일 뮌헨의 한 카페를 찾은 이주빈은 아이스 라떼를 주문했다.
이주빈은 독일말로 "너무 귀엽다. 감사하다"고 연신 고마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텐트 밖은 유럽' 독일 현지인이 이주빈의 팔로워 수에 감탄했다.
2일 방송된 tvN '텐트 밖은 유럽-로맨틱 이탈리아 편'(이하 '텐트 밖은 유럽')에서는 라미란, 곽선영, 이주빈, 이세영이 독일 뮌헨 캠핑장에서 마지막 날을 보내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텐밖즈'는 개별 시간을 가졌다. 앞서 이주빈은 "넓은 광장에서 바람과 햇살을 맞으며 커피 한잔 하고 싶다"고 밝힌 바.

독일 뮌헨의 한 카페를 찾은 이주빈은 아이스 라떼를 주문했다. 이때 종업원은 이주빈에게 "근데 누구세요?"라고 물었다. 이주빈을 촬영 중인 수많은 카메라에 관심이 쏠린 것.
이주빈은 "한국에서 온 배우"라고 자신을 소개했고, 이주빈의 정체가 궁금했던 종업원은 급기야 SNS에 검색하기 시작했다.
이주빈은 SNS 아이디를 알려주며 "이게 나"라고 말했다. 종업원은 188만 명 팔로워를 보유한 이주빈의 SNS를 보곤 놀라워했다.
이주빈은 "같이 사진 찍어도 되냐"고 묻는 종업원에게 "물론이다"라면서 흔쾌히 셀카를 찍어주었다.
종업원은 이주빈에게 에스프레소 잔을 건네며 "사실 우리는 가족이다. 저희 할아버지가 한국에 있었다. 저는 터키 사람"이라고 이야기했다. 이주빈은 독일말로 "너무 귀엽다. 감사하다"고 연신 고마워했다.
사진=tvN 방송 화면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영남, 뇌경색 투병 후 금주 "손가락 안 움직여…반신불수 될 뻔"
- '함소원과 이혼' 진화, 해외서 알린 새출발…근황 공개
- 문가비는 아들 공개했는데…정우성, 인사 찾아볼 수 없었다
- '애경家 3세' 채문선, 제주항공 참사 여파?…유튜브 돌연 폐쇄
- '이혼' 윤민수, 새해 첫날은 '美 명문대생' 윤후와 함께…"사우나 후 식사"
- 임성근, 전과 6범이었다…최최종으로 털어놓은 폭행 전과 '충격' [엑's 이슈]
- '마약 구속' 황하나, 연예인 이름 진술했나…또다시 연예계 마약 게이트 우려 [엑's 이슈]
- 전원주, 확 달라진 미모 근황 "10살은 어려져"…87년 만에 첫 경험 (전원주인공)
- 이영애, 올리브유·토마토 '여배우 아침 루틴' 공개…상큼 미소는 '덤' [★해시태그]
- '5년 공백' 김승현→월세 밀린 '대치동 주민' 김장훈도…"연예인 걱정 마" 당당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