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최성희, 흔적도 없이 8년째 실종…협박 정황 '충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말꼭'에서 연극배우 최성희 씨의 실종사건이 다뤄졌다.
지난 16일 방송된 tvN '이 말을 꼭 하고 싶었어요'(이하 '이말꼭') 10회에서는 도심 한복판에서 흔적도 없이 증발한 신혼부부와 그렇게 사라진 딸 최성희 씨를 8년째 그리워하는 부모님의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CCTV가 즐비한 도심 한복판에서 일어났다고는 믿기지 않는 사건이기에 아내의 부모님은 사라진 딸을 8년째 기다리고 있는 상황.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이말꼭'에서 연극배우 최성희 씨의 실종사건이 다뤄졌다.
지난 16일 방송된 tvN '이 말을 꼭 하고 싶었어요'(이하 '이말꼭') 10회에서는 도심 한복판에서 흔적도 없이 증발한 신혼부부와 그렇게 사라진 딸 최성희 씨를 8년째 그리워하는 부모님의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부모님은 연극 배우로서 승승장구하던 딸이 갑자기 결혼을 결심해 놀랐다고 전했다. 결혼 후 얼마 지나지 않아 딸과 연락이 두절됐고 이에 실종을 알게 되었다고.
경찰은 수사 과정에서 신혼집 엘리베이터 CCTV를 확인, 여기에는 8년간 풀리지 않은 미스터리가 담겨 있어 놀라움을 자아냈다. 평범하게 집으로 들어가는 부부의 모습은 찍혀 있으나 그들이 나오는 모습을 찾을 수 없었던 것.

혹시나 놓쳤을까 무려 70명의 사람들이 CCTV를 확인했으나 집을 나오는 부부의 모습은 온데간데 없었고 감쪽같이 증발해 버린 부부와 이 사건의 전말이 궁금증을 유발했다.
그러던 중 부부와 관련된 의문의 여인이 등장해 그녀의 정체와 이 사건이 더욱 미궁으로 빠진다. 결혼 전 아내가 이 여자로부터 협박까지 받았다는 사실이 밝혀진 것.
"결혼 못하게 만들겠다"는 황당한 내용의 협박과 생각지도 못했던 여자의 정체에 출연자들 모두 경악을 금치 못했다는 전언. 남몰래 품고 있었을 아내의 속사정에 지인들 모두 눈물을 흘리며 그녀가 돌아오길 기다리고 있어 안타까움을 더했다.

CCTV가 즐비한 도심 한복판에서 일어났다고는 믿기지 않는 사건이기에 아내의 부모님은 사라진 딸을 8년째 기다리고 있는 상황. 부모님은 "내가 포기를 하면 딸을 포기하게 되는 것 같아 출연을 결심했다"며 못다한 이야기를 전했다.
사건 전달자 이승엽은 "이 방송으로 더 많은 사람에게 사건이 알려지고, 결말이 나서 기다리고 있는 사람들의 마음을 달래주길 바란다"고 이야기했다.
한편 '이말꼭'은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10분 방송된다.
사진=tvN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 친언니 "유영재, 알몸으로 올라타" 강제 추행 증언
- '탄핵 찬성' 이승환, 공연 취소 현수막에..."미적 감각도 없을까요"
- '샘 해밍턴 아들' 윌리엄, 건강 이상에 병원行…안타까운 근황
- 오세훈, 미모의 여성과 결혼 발표…웨딩 화보 공개
- "12시간 구타" 마약 후 10대女 무차별 폭행→사망하자 암매장 '충격' (용감한 형사들4)
- 황영웅, 3년만 복귀 실패?…강진군청, 축제 섭외에 민원 폭주 "창피하다" [엑's 이슈]
- '합숙맞선', 상간 논란 김태인 통편집→♥男 선택에 1초 언급…"母 정신적 피해" [엑's 이슈]
- "먼저 DM 보냈다" 김연아, '연경신' 김연경 앞에서 순둥이 '꼰대 후배' [엑's 이슈]
- 박나래 옆 포착된 '180cm 남성' 누구?…"남자친구 NO, 일 봐주는 매니저" [엑's 이슈]
- 한혜진, '나혼산' 사내연애 후 하차했지만…"최악이어도 내가 고른 사람"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