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팬클럽, 대구 취약계층 위해 생필품 기부…선한 영향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찬원 팬클럽이 대구 취약계층을 위해 생필품을 기부했다.
최근 이찬원 팬클럽 '찬또배기 대구톡방'은 대한적십자사 대구시지사에 컵라면(12개입) 100박스, 친환경 세제(3종) 100세트 포함 총 3,700,000원 상당의 생필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찬또배기 대구톡방'은 "이찬원을 응원하는 따뜻한 마음을 주변 이웃에게도 나누고 싶어 생필품을 기부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꾸준히 나눔을 이어가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다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 팬클럽이 대구 취약계층을 위해 생필품을 기부했다.
최근 이찬원 팬클럽 '찬또배기 대구톡방'은 대한적십자사 대구시지사에 컵라면(12개입) 100박스, 친환경 세제(3종) 100세트 포함 총 3,700,000원 상당의 생필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이찬원의 100번째 단독 콘서트를 축하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찬또배기 대구톡방'은 "이찬원을 응원하는 따뜻한 마음을 주변 이웃에게도 나누고 싶어 생필품을 기부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꾸준히 나눔을 이어가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다짐했다.
이찬원은 지난달 29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00,000,000원을 기부해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이 된 바 있다. 이후 서울·경기 남부 지역 팬들이 각각 연탄 1,000장과 1,500장을 밥상공동체 연탄은행에 기탁하고, 부천 지역 팬들도 9,360,000원 상당의 생필품을 독거노인과 취약계층을 위해 지원하는 등 기부 릴레이가 펼쳐지고 있다.
한편, 이찬원은 12월 13일부터 15일까지 KSPO DOME에서 '찬가'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한다. 그리고 12월 21일 '2024 KBS 연예대상' MC로 나선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아들' 시안, 해외 원정 경기까지…제2의 손흥민 행보
- 정우성, 양다리 아니었다 "결별 후 문가비 만나…여친 직업=회계사 NO" (프리한 닥터)[종합]
- '이혼' 함소원, 가위 들고 머리 싹둑싹둑...충격 영상 공개
- 선우은숙 친언니 "유영재, 알몸으로 올라타" 강제 추행 증언 '충격'
- 故 김수미 일기 공개, '충격'…"공황장애에도 홈쇼핑 강제 출연"
- 진시몬, 석 달 전 비보 "26살 막내 子 '심장마비'로 떠나…아직도 안 믿겨" (특종세상)[전일야화]
- "방송 출연 거부한 이유는…" 조영남, '대작 논란' 입 열었다 (화개장톡)
- 이봉원, 짬뽕집 대박났는데 수술…"♥박미선한테 이틀전 말해" (조동아리)
- 통 큰 아이유, 여의도 집회行 팬들 위해 역조공…"언 손 따뜻하길" [엑's 이슈]
- "속옷 냄새 맡으며 의심" 유명 셰프男, 의처증→집착 '심각'… 누구? (끝내주는 부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