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서, 동덕여대 사태 장기화에 콘서트 취소 "죄송스러워"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종서의 콘서트가 취소됐다.
28일 김종서 소속사 윈원엔터테인먼트 측은 "12월 28일로 예정되어 있던 김종서 연말콘서트가 동덕여대 사태의 장기화로 인해 진행이 어렵다는 최종 연락을 받았다"며 공연 취소를 알렸다.
지난 10월에도 단독콘서트를 진행한 그는 올 연말에도 팬들에게 좋은 공연으로 선물을 선사할 예정이었다.
12월 28일로 예정되어 있던 김종서 연말콘서트가 동덕여대 사태의 장기화로 인해 진행이 어렵다는 최종 연락을 받았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가수 김종서의 콘서트가 취소됐다.
28일 김종서 소속사 윈원엔터테인먼트 측은 "12월 28일로 예정되어 있던 김종서 연말콘서트가 동덕여대 사태의 장기화로 인해 진행이 어렵다는 최종 연락을 받았다"며 공연 취소를 알렸다.
그러면서 "기다려 주셨던 팬분들께 죄송스런 마음 전한다. 내년에 더 준비하여 여러분을 찾아뵙겠다"며 "항상 응원 주시는 팬분들께 감사의 마음 전한다"고 덧붙였다.
김종서는 오는 12월 28일 서울 동덕여자대학교 백주년기념관에서 단독콘서트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었다. 지난 10월에도 단독콘서트를 진행한 그는 올 연말에도 팬들에게 좋은 공연으로 선물을 선사할 예정이었다.
그러나 대관 장소인 동덕여대 캠퍼스에서 학교 측과 학생들이 대립 중인 만큼 공연 진행이 어려워진 것. 이에 팬들은 아쉬움을 삼키게 됐다.
다음은 김종서 측 전문
12월 28일로 예정되어 있던 김종서 연말콘서트가 동덕여대 사태의 장기화로 인해 진행이 어렵다는 최종 연락을 받았습니다. 기다려 주셨던 팬분들께 죄송스런 마음 전합니다. 내년에 더 준비하여 여러분을 찾아뵙겠습니다. 항상 응원 주시는 팬분들께 감사의 마음 전합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에릭♥나혜미 아들, 벌써 이렇게 컸나…화목한 나들이 사진 공개
- "둘째 임신은 아들이길" 백지영, ♥정석원과 이혼 가능성 0%
- '조재현 딸' 조혜정, 父 논란 심경 "기쁨도 조심스럽다"
- 김종민, '♥11살 연하'와 내년 2월 결혼…신지 "큰 오빠 장가 가는 기분"
- 주병진 사기당했나…맞선녀 김규리 정체 논란
- 비, 청각장애 팬 지적 후 사과 "생각 짧았다, 진심으로 죄송" [엑's 이슈]
- [전문] 이채영, 우편물 도난에 공포 "제발 그만, 많이 무서워"
- 변호사 겸 회계사 "차은우 200억 탈세? 전부 세금 아냐…벌금도 포함" [엑's 이슈]
- 이혼한 함소원·진화 재결합 분위기?…시母 "당장 중국 돌아와" 호통 (동치미)
- '윤민수와 이혼' 김민지, 의미심장 글 '눈길'…"남은 시간을 망치지 마" [★해시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