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티기어 -스트라이브-' 3대 3 온라인 대전 모드 'TEAM OF 3'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크시스템웍스는 플레이스테이션4, 플레이스테이션5, 스팀, 엑스박스 시리즈 X|S, 엑스박스 원 등에서 만날 수 있는 대전 격투 게임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에 신규 온라인 대전 모드 'TEAM OF 3' 추가했다고 21일 밝혔다.
플레이어 매치는 최대 9명까지 입장할 수 있는 룸을 만들어, 'TEAM OF 3'의 3대 3 매치나 관전은 물론 3대 1, 2대 2와 같은 변칙 팀 배틀을 플레이도 즐길 수 있는 매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크시스템웍스는 플레이스테이션4, 플레이스테이션5, 스팀, 엑스박스 시리즈 X|S, 엑스박스 원 등에서 만날 수 있는 대전 격투 게임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에 신규 온라인 대전 모드 'TEAM OF 3' 추가했다고 21일 밝혔다.
'TEAM OF 3'는 3인 1조로 싸우는 3대 3 팀 배틀입니다. 최대 6명이 동시 네트워크 대전이 가능하다. 이용자는 하나의 팀에서 각각 '메인' 1명과 '어시스트' 2명의 역할을 가지고 싸우게 된다.
'어시스트' 플레이어는 다양한 액션과 스킬을 구사하여, '메인' 플레이어를 서포트할 수 있습니다. '메인'과 '어시스트' 역할은 대전 중에 교대도 가능하다.
TEAM OF 3는 ONLINE MATCH (온라인 매치), PLAYER MATCH (플레이어 매치), SKILL CUSTOMIZE (스킬 커스터마이즈), SPARRING (스파링), SPARRING (스파링) 에서 즐길 수 있다.
온라인 매치는 다른 적정 랭크의 팀과 매칭하여 플레이하는 매치로, 1인 매칭 외에도 2명 혹은 3명의 친구와 팀을 결정해서 매칭할 수 있다. 팀 멤버가 부족한 경우, 3인 1조가 되도록 자동적으로 팀이 결성된다.
플레이어 매치는 최대 9명까지 입장할 수 있는 룸을 만들어, 'TEAM OF 3'의 3대 3 매치나 관전은 물론 3대 1, 2대 2와 같은 변칙 팀 배틀을 플레이도 즐길 수 있는 매치다.단, 양 팀에 '메인'이 1명씩 필요하다.
스킬 커스터마이즈에서는 'TEAM OF 3'에서 어시스트를 플레이할 때의 스킬과 메인의 강함에도 영향을 미치는 파라미터를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다. 총 5종류의 롤과 32종류의 스킬을 조합하여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춰 즐길 수 있다.
장착한 스킬의 경우 온라인 매치를 플레이하여 업그레이드하면, 성능과 파라미터 수치를 강화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파링은 'TEAM OF 3'를 연습할 수 있는 것으로. 스킬을 실제로 발동하며 시험해 볼 수도 있다. 튜토리얼을 통해서는 'TEAM OF 3'의 기본적인 플레이 방법을 배울 수 있다.
'TEAM OF 3'는 게임 본편을 소지한 플레이어라면 추가 요금 없이 누구나 플레이할 수 있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동영상]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에 사이버펑크 '루시' 온다
- 격투게임 열기 다시 되살리는 노인들! 우려먹기라도 반갑네
- [동영상] 이게 남자라고? 여자보다 예쁜 게임 속 여장남자
- [롤드컵] "모두를 미치게 하는 4번 시드" T1, 숙적 꺾고 '롤드컵 결승' 진출
- 슈퍼바이브 새로운 넥슨의 흥행 IP로 떠오를까?
- [SWC2024 월드 파이널] 새로운 최강자 탄생, 우승은 공격력의 화신 '커리안 바오'
- 그라비티, G-STAR 2024 참가.. 최초 공개 타이틀 포함한 17종 출품작 출격
- '지스타 2024' 메인 스폰서로 나선 넥슨 "역대급 부스 선보인다"
- [롤드컵] '페이커의 의문'에서 시작해 ‘증명’으로 끝난 '2024 롤드컵'
- [롤드컵] “페이커는 증명한다. 언제나” T1, 2024 롤드컵 ‘패승패승승’으로 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