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종된 70대 할머니, CCTV에 담긴 충격적 진실… 범인 한 마디 '경악' (용감한형사들4)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70대 할머니가 감쪽같이 사라진 실종 사건의 CCTV가 공개되며 충격적인 전말이 밝혀진다.
오는 22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용감한 형사들4' 11회에서는 윤인수, 홍순재, 김요한 형사가 출연해 직접 해결한 수사 일지를 펼친다.
CCTV에 남겨진 충격적인 진실과 모두를 경악하게 한 범인의 마지막 한 마디는 '용감한 형사들4'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용감한 형사들4'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70대 할머니가 감쪽같이 사라진 실종 사건의 CCTV가 공개되며 충격적인 전말이 밝혀진다.
오는 22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용감한 형사들4’ 11회에서는 윤인수, 홍순재, 김요한 형사가 출연해 직접 해결한 수사 일지를 펼친다. 더불어 가수 딘딘도 게스트로 함께 한다.
이날 방송은 혼자 사는 70대 할머니 집에서 악취가 난다는 민원이 들어와 확인하러 갔던 주민센터 직원의 신고로부터 시작된다. 집 안에는 오랜 시간 방치된 듯 보이는 개의 배설물이 가득했고, 할머니는 사라진 상황이었다.
할머니의 휴대전화 마지막 기지국 위치는 1년 전 사별한 남편의 고향으로 확인되고, 대대적인 실종자 수색을 했지만 할머니의 행방은 묘연했다.
CCTV를 모두 확인해도 보이지 않던 할머니는 신고 3주 전, 마지막 모습이 발견되며 수사팀을 혼란에 빠지게 한다. 특히 할머니 집에 들어간 한 사람의 모습이 포착되고, 두 눈을 의심하게 한 장면이 담겨있어 충격을 더한다.
CCTV에 남겨진 충격적인 진실과 모두를 경악하게 한 범인의 마지막 한 마디는 ‘용감한 형사들4’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용감한 형사들4’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E채널
이유림 기자 dbfla467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세리, 웨딩 사진 공개 후 결혼설…원빈 때문에 이혼설까지
- 이상민, ♥솔비와 핑크빛 언제부터였나 "호감 이어지면 만남 돼"
- 진시몬, 아들상에 눈물…"외국에서 심장마비로 사망"
- '김새롬 이혼' 이찬오, 알고 보니 '재혼 6년 차'…아내는 유명 기업 임직원
- 아내·두 아들 살인한 父, 죽는 순간 아들 휴대폰에 담겨 '충격'
- "신혼인데"…이다해♥세븐, 2세 없는 이유 있었다 '결국 눈물' (신랑수업)[전일야화]
- 선우은숙, 혼인취소 소송 3차 공판…"유영재 사실혼 女 새 증거 발견"
- 박나래, 탈의→"실려가"…'나혼산' 음주 주의 처분 속 '술버릇' 폭로ing [엑's 이슈]
- "서로 합의하에"…티아라 지연·황재균, 조정 끝 이혼 확정
- 송중기♥케이티, 슬기로운 재혼 생활…득녀 경사에 '직접 등판'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