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세라, 23일 신곡 '미친 사랑' 발매…200% 현실 이별 발라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제이세라가 공감 200% 현실 이별 발라드로 리스너들을 찾는다.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제이세라의 새 디지털 싱글 '미친 사랑'이 발매된다.
한편 제이세라의 신곡 '미친 사랑'은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가수 제이세라가 공감 200% 현실 이별 발라드로 리스너들을 찾는다.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제이세라의 새 디지털 싱글 ‘미친 사랑‘이 발매된다.
신곡 ‘미친 사랑’은 사랑하는 사람을 떠내보내야 하는 복잡한 마음을 ‘미칠 것 같은 사랑’으로 직설적으로 표현한 이별 발라드 곡이다.
‘잊을 수 없는 내 사람아 지금도 선명하다/헤어졌어도 사랑하는 가슴을 때리며 눈물만/울어도 울어도 멈출 수 없다 미칠 것 같은 사랑’과 같은 솔직한 고백이 담긴 노랫말과 기승전결이 뚜렷한 절절한 멜로디 라인이 돋보인다.
제이세라는 탄탄한 가창력과 폭발적인 고음, 특유의 독보적인 음색으로 아날로그 무드가 짙게 깔린 이번 곡을 완벽하게 소화, 매력적인 마이너 감성의 발라드 곡을 들려줄 계획이다.
이번 곡은 드라마 OST, 발라드, 성인가요, 클래식, 국악 등 다양한 장르를 섭렵한 히트 작곡듀오 알고보니 혼수상태와 작곡가 강우경, 최철훈이 힘을 보탰다.
지난 2010년 첫 싱글 ‘Lonely Night(론리 나이트)’로 데뷔한 제이세라는 ‘혼자 왔어요’, ‘그댄 정말 모를 거예요’, ‘사랑시 고백구 행복동’, ‘언제나 사랑해’ 등 다수의 히트곡을 보유한 국내 대표 감성 보컬리스트다. 자신의 앨범을 비롯해 명곡 리메이크 발매, OST 가창 등 열띤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제이세라의 히트곡들을 후배 가수들이 꾸준히 리메이크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한편 제이세라의 신곡 ‘미친 사랑’은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될 예정이다.
사진=요구르트 스튜디오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세리, 웨딩 사진 공개 후 결혼설…원빈 때문에 이혼설까지
- 이상민, ♥솔비와 핑크빛 언제부터였나 "호감 이어지면 만남 돼"
- 진시몬, 아들상에 눈물…"외국에서 심장마비로 사망"
- '김새롬 이혼' 이찬오, 알고 보니 '재혼 6년 차'…아내는 유명 기업 임직원
- 아내·두 아들 살인한 父, 죽는 순간 아들 휴대폰에 담겨 '충격'
- "신혼인데"…이다해♥세븐, 2세 없는 이유 있었다 '결국 눈물' (신랑수업)[전일야화]
- 선우은숙, 혼인취소 소송 3차 공판…"유영재 사실혼 女 새 증거 발견"
- 박나래, 탈의→"실려가"…'나혼산' 음주 주의 처분 속 '술버릇' 폭로ing [엑's 이슈]
- "서로 합의하에"…티아라 지연·황재균, 조정 끝 이혼 확정
- 송중기♥케이티, 슬기로운 재혼 생활…득녀 경사에 '직접 등판'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