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2', 'AGF 2024' 참가... 1.5주년 맞아 팬 만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오위즈가 '브라운더스트2'의 1.5주년을 맞아 팬들과 함께하는 자리를 'AGF 2024'에 마련했다.
20일 네오위즈는 겜프스엔이 개발한 '브라운더스트2'가 애니메이션-게임 축제 'AGF 2024'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브라운더스트2' 서비스 1.5주년을 기념한 참가 결정으로, 제 1전시장 내 별도 부스를 마련해 이용자들과 만난다.
이용자들과 적극 소통하기 위한 자리를 마련, 이준희 겜프스엔 대표를 포함한 주요 개발진이 참여한 사인회도 마련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네오위즈가 '브라운더스트2'의 1.5주년을 맞아 팬들과 함께하는 자리를 'AGF 2024'에 마련했다.
20일 네오위즈는 겜프스엔이 개발한 '브라운더스트2'가 애니메이션-게임 축제 'AGF 2024'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AGF 2024'는 오는 12월 7일, 8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다. '브라운더스트2' 서비스 1.5주년을 기념한 참가 결정으로, 제 1전시장 내 별도 부스를 마련해 이용자들과 만난다.
부스에서 ‘마스커레이드 바니 셀리아’, ‘나이트메어 바니 이클립스’, ‘데이드림 바니 모르페아’ 등 인게임 캐릭터로 변신한 코스어(코스프레 하는 사람) 무대를 진행한다. 행사 첫째 날인 7일 오전에는 별도 무대인 ‘블루스테이지’에서 게임의 코스프레를 소개하는 행사도 연다. 해당 행사의 일환으로 게임 퀴즈 이벤트를 열고, 퀴즈 정답자 중 선착순 20명에게 코스어 사인이 담긴 선물 등을 다양하게 증정한다.
이용자들과 적극 소통하기 위한 자리를 마련, 이준희 겜프스엔 대표를 포함한 주요 개발진이 참여한 사인회도 마련한다. 사인회 참여시 VIP 쿠폰(뽑기권 최대 10장)과 개발자 사인 굿즈를 제공한다.
사진=네오위즈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솔비와 핑크빛 언제부터였나 "호감 이어지면 만남 돼"
- '김새롬 이혼' 이찬오, 알고 보니 '재혼 6년 차'…아내는 유명 기업 임직원
- 아내·두 아들 살인한 父, 죽는 순간 아들 휴대폰에 담겨 '충격'
- 이동국 아들 시안, 생일파티서 돈다발 '줄줄'…화려한 현장 공개
- 24억 번 '이병헌 협박녀' 김시원, 男과 새출발 "도전 메시지 전할 것"
- "신혼인데"…이다해♥세븐, 2세 없는 이유 있었다 '결국 눈물' (신랑수업)[전일야화]
- 선우은숙, 혼인취소 소송 3차 공판…"유영재 사실혼 女 새 증거 발견"
- 박나래, 탈의→"실려가"…'나혼산' 음주 주의 처분 속 '술버릇' 폭로ing [엑's 이슈]
- "서로 합의하에"…티아라 지연·황재균, 조정 끝 이혼 확정
- 송중기♥케이티, 슬기로운 재혼 생활…득녀 경사에 '직접 등판'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