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브리, 사기 당해 한국왔다! "공항 오자마자 카메라 등장" (유퀴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흑백요리가' 셰프 파브리가 한국에 오게 된 계기를 공개했다.
20일 방영된 tvN '유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넷플릭스 '흑백요리사'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파브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후 파브리는 "이후 더 한식에 관심을 갖게 됐다. 갑자기 2016년에 밀라노에서 한식 대회에 참여해 1등을 했다"며 "한국 관광 상품권을 받게 됐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흑백요리가' 셰프 파브리가 한국에 오게 된 계기를 공개했다.
20일 방영된 tvN ‘유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넷플릭스 '흑백요리사'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파브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파브리는 한식을 접하게 된 계기를 설명하며 "운영하는 식당에 스태프가 7명까지 늘었는데 한국인이 그 중 3명이었다"고 했다.
그는 "같이 일하면서 한식에 대해 많이 묻고, 많이 배웠다. 특히 고추장을 처음 봤을 때 누텔라처럼 찍어 먹어 봤다가 그렇게 매운지 몰랐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이후 파브리는 "이후 더 한식에 관심을 갖게 됐다. 갑자기 2016년에 밀라노에서 한식 대회에 참여해 1등을 했다"며 "한국 관광 상품권을 받게 됐다"고 했다.
그는 "한국 도착해서 인천 공항 게이트가 열리자마자 KBS 카메라가 있더라. 알고 보니 프로그램 출연하는 거였다. 저는 깜짝 놀랐다. 하나도 몰랐다"며 한국에 방문 후 한층 좋은 기억을 갖게 돼 2018년 한국에 정착하게 됐다고 밝혔다.
사진 = tvN 방송화면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새롬 이혼' 이찬오, 알고 보니 '재혼 6년 차'…아내는 유명 기업 임직원
- '박수홍♥' 김다예, 출산 회복 중 응급실行…"장기 내려앉는 느낌"
- 아내·두 아들 살인한 父, 죽는 순간 아들 휴대폰에 담겨 '충격'
- 김종국, ♥빅토리아 여친설 진짜였나? "결혼하면 손잡고 좋을 텐데"
- 이동국 아들 시안, 생일파티서 돈다발 '줄줄'…화려한 현장 공개
- "신혼인데"…이다해♥세븐, 2세 없는 이유 있었다 '결국 눈물' (신랑수업)[전일야화]
- 선우은숙, 혼인취소 소송 3차 공판…"유영재 사실혼 女 새 증거 발견"
- 日 매체 "'퇴사' 민희진 이어 '뉴진스 지원' 직원들도 어도어 이탈" [엑's 이슈]
- "서로 합의하에"…티아라 지연·황재균, 조정 끝 이혼 확정
- 송중기♥케이티, 슬기로운 재혼 생활…득녀 경사에 '직접 등판'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