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업은 뉴진스…로제는 "사랑해" 공개 지지→제니와 '꺄르르'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랙핑크 멤버 로제가 해외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민희진-하이브 사태에 관한 질문을 받은 가운데, 뉴진스의 향후 행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최근 로제는 영국 매거진 i_D와의 인터뷰에서 하이브와 민희진의 오랜 분쟁 속 전면전에 나선 뉴진스를 언급했다.
'하이브 사태'가 현재 K팝씬의 중대한 이슈로 자리잡은 만큼, K팝 걸그룹 멤버인 로제에게 이에 대한 질문을 한 것으로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블랙핑크 멤버 로제가 해외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민희진-하이브 사태에 관한 질문을 받은 가운데, 뉴진스의 향후 행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최근 로제는 영국 매거진 i_D와의 인터뷰에서 하이브와 민희진의 오랜 분쟁 속 전면전에 나선 뉴진스를 언급했다.
로제는 하이브와 갈등을 겪고 있는 후배 그룹 뉴진스에 대한 질문을 받고, "긍정적인 것들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다. 그 소녀들을 정말 사랑한다"고 짧게 답했다.
'하이브 사태'가 현재 K팝씬의 중대한 이슈로 자리잡은 만큼, K팝 걸그룹 멤버인 로제에게 이에 대한 질문을 한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분쟁과 관련이 없는 로제는 논란이 될법한 답변을 우회하면서도 후배들을 챙기는 센스 있는 대처로 눈길을 끌었다.


이보다 앞서 로제는 하니가 라이브 방송에서 '아파트'를 부르며 "중독성 너무 심해서 머릿속에 계속 맴돈다"라고 말하는 영상에 '좋아요'를 눌러 두 팬덤을 환호하게 만들었다.
같은 멤버인 제니는 지난달 2NE1 콘서트 현장에서 뉴진스와 만났다. 온라인상에 공개된 사진에는 제니가 멤버들에게 핸드폰으로 무언갈 보여주고 있고, 이에 민지와 다니엘이 해맑게 웃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무슨 대화를 나눈 것인지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한편, 현재 민희진과 하이브는 주주간계약 해지 여부를 두고 다툼 중이다. 지난 7월 하이브는 민희진에 신뢰 훼손 등을 이유로 풋옵션(주식매수청구권)의 근거가 되는 주주 간 계약 해지를 통보, 민희진은 계약이 유효하다고 주장했다.
이 가운데 뉴진스는 지난 13일 다섯 멤버들의 본명으로 "시정 요구를 받아들이지 않는다면 전속계약을 해지하겠다"는 내용증명을 발신했다.
이에 어도어 측은 "지혜롭게 해결해 아티스트와 지속해서 함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입장을 밝혔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온라인 커뮤니티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김다예, 출산 회복 중 응급실行…"장기 내려앉는 느낌"
- 24억 번 '이병헌 협박녀' 김시원, 男과 새출발 "도전 메시지 전할 것"
- 김종국, ♥빅토리아 여친설 진짜였나? "결혼하면 손잡고 좋을 텐데"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남친 저격? "남자 믿을 게 못 돼" 의미심장
- 이동국 아들 시안, 생일파티서 돈다발 '줄줄'…화려한 현장 공개
- '이혼' 함소원·진화, 여전히 동거…방까지 내줬다 "피곤해서 잤다" (동치미)
- 안젤리나 졸리, 유방절제술 흉터 공개…"조기 검진 중요성 알리려" [엑's 해외이슈]
- 김태원, 위암·"피투성이" 패혈증 극복했더니…N번째 '사망설', "못 잡는다고" [엑's 이슈]
- 경찰, '박나래 전 남친' 수사 확대…개인정보 불법 수집 고발, 더 커진 논란 [엑's 이슈]
- 母가 간호사였는데…샤이니 키 "'주사 이모', 의사인 줄 알아"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