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드래곤시티, 크리스마스 케이크 6종 판매…”비주얼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이달 29일부터 12월 25일까지 '알라메종 델리'와 '메가 바이트'에서 크리스마스 케이크 6종을 판매한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지난해 트러플·푸아그라·캐비어를 활용한 3대 진미 케이크에 이어 올해는 '크리스마스 기프트'를 콘셉트로 비주얼을 한층 강화한 케이크를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이달 29일부터 12월 25일까지 ‘알라메종 델리’와 ‘메가 바이트’에서 크리스마스 케이크 6종을 판매한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지난해 트러플·푸아그라·캐비어를 활용한 3대 진미 케이크에 이어 올해는 ‘크리스마스 기프트’를 콘셉트로 비주얼을 한층 강화한 케이크를 선보인다.
메인 케이크는 ‘불 드 노엘(Boule de Noel)’과 ‘보네 드 노엘(Bonnet de Noel)’ 2종이다. 메인 케이크 2종은 조각 케이크로 홀 케이크를 구성해 별도의 커팅 없이 맛볼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불 드 노엘은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모양을 형상화한 케이크로 라즈베리, 망고∙패션후르츠, 딸기∙피스타치오 크림치즈 무스 케이크까지 3가지 맛으로 구성된다.
오너먼트 모양의 케이크를 둘러싼 상자는 초콜릿으로 제작된다. 보네 드 노엘은 바닐라∙딸기 무스 케이크와 다크 초코 무스 케이크를 베이스로 산타 모자 모양으로 만들어진다. 불 드 노엘은 9만 원, 보네 드 노엘은 7만 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생크림 케이크 ▲딸기 피스타치오 케이크 ▲쇼콜라 누아 케이크 ▲프랑부아진을 각각 7만 원에 선보이며, 소량의 케이크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조각 케이크 5종도 판매한다.
크리스마스 케이크 6종은 수령일 기준 2일 전까지 예약해야 하며, 30일까지 네이버와 공식 홈페이지, 유선을 통해 예약 시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현장 구매는 29일부터 12월 25일까지 가능하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서울드래곤시티는 고객의 크리스마스를 특별하게 장식하기 위해 매년 색다른 콘셉트의 케이크를 출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올해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기다리는 설레는 마음을 담아 크리스마스 기프트를 콘셉트로 비주얼을 강화해 6종의 케이크를 선보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서울드래곤시티는 지난 15일 메인 로비에 최대 6M 높이의 크리스마스 트리를 설치했다. 화이트 및 골드 톤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서울드래곤시티 방문객은 화려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데일리 헬스] "얼굴이 많이 상해" 개그맨 유상무 충격 근황 공개...이유는 '이 질환' 때문
- 국민의힘 '법정구속' 가능성 시사에…사법리스크 2라운드 앞둔 민주당 표정은
- 어린 아들 피 뽑아갔던 갑부男…또 회춘하려다 얼굴 난리났다
- "내 아들 죽이고선…자기 애 낳았다고 웃는 관장" 母 울분
- "열 번째 임신 작정한 이유, 남편의 유전자 때문입니다"
- '이재명 흔들리는 지금이 기회'…한동훈, '민생' 행보로 대권주자 면모 부각
- 이재명 '경기도 법카 유용' 혐의 5번째 기소…"1억653만원 사적 사용"
- "해도해도 너무하네"…검찰, '법카 유용' 이재명 추가 기소에 민주당 발끈
- ‘정년이’ 흥행 이어받을까…주지훈·정유미가 말아주는 로코 ‘사외다’ [D:현장]
- '시장이 상암까지…' 통영시, 스포츠마케팅 괄목할 성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