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x김숙, '흑백요리사' 빙의…안대 쓰고 '철가방 요리사' 동파육 찾기 (톡파원25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톡파원 25시'에서 전현무와 김숙이 안대를 쓰고 셰프 임태훈의 동파육을 찾는다.
18일 방송될 JTBC '톡파원 25시'에서는 '철가방 요리사' 임태훈, 역사 스토리텔러 썬킴과 함께 아름다운 스카이라인과 미식으로 사랑받는 홍콩 한 달 살기 정보를 알아본다.
백종원에 버금가는 '무종원'으로 변신한 전현무와 김숙은 임태훈 셰프가 만든 동파육을 찾아낼 수 있을지 주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톡파원 25시'에서 전현무와 김숙이 안대를 쓰고 셰프 임태훈의 동파육을 찾는다.
18일 방송될 JTBC '톡파원 25시'에서는 '철가방 요리사' 임태훈, 역사 스토리텔러 썬킴과 함께 아름다운 스카이라인과 미식으로 사랑받는 홍콩 한 달 살기 정보를 알아본다.
홍콩 톡파원은 홍콩의 4대 쇼핑몰을 비롯해 쇼핑, 상업의 중심지 코즈웨이 베이에 있는 레지던스를 소개한다.
코즈웨이 베이역 도보 6분 거리 번화가에 있는 숙소의 빅토리아 하버 뷰와 클럽하우스 라운지 전용 뷰를 본 이찬원은 연신 감탄하고, 김숙은 "너무 센 것 가져왔다"며 부러움을 드러낸다.
또 한 달 숙박비 맞히기에 돌입하는 가운데 다소 소박한 가격을 선택한 임태훈 셰프는 너도나도 높은 가격을 제시하자 가격을 번복하며 폭소를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구룡반도에 위치한 홍콩 관광명소도 섭렵한다.
먼저 2004년 미국의 ‘할리우드 명예의 거리’를 본떠 만들어진 '스타의 거리'로 향한다.
홍콩 유명 스타들의 흔적이 있는 이곳은 홍콩 영화 팬들의 필수 여행지로 여명, 주성치, 장국영 등 유명 배우들의 핸드 프린팅과 얼굴 프린팅은 물론 이소룡을 모델로 한 동상도 있다고 해 관심이 쏠린다.
20세기 마지막 무법지가 자리했던 곳인 구룡채성 공원에서는 과거 세계에서 가장 인구 밀도가 높았던 건물인 구룡채성의 철거 전 미니어처 모형을 볼 수 있어 흥미를 자아낸다.
마지막 코스는 버스를 타고 야경을 감상하며 식사를 즐기는 홍콩 최초의 레스토랑 시티 투어로 침사추이부터 유명 명소들을 둘러본다.
특히 톡파원이 세계적인 미식 안내서에서 1스타를 받은 식당의 딤섬을 맛보고 무아지경 먹방을 펼치자 임태훈 셰프는 "한번 만들어보고 싶다"고 호기심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스튜디오에서는 임태훈 셰프가 만든 동파육을 찾는 블라인드 테스트가 펼쳐진다고 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전현무와 김숙이 직접 안대를 쓰고 두 개의 동파육 맛 평가에 나서는 가운데 서로 다른 맛 평가로 팽팽한 의견 차이를 보여 흥미를 고조시킨다.
백종원에 버금가는 '무종원'으로 변신한 전현무와 김숙은 임태훈 셰프가 만든 동파육을 찾아낼 수 있을지 주목된다.
'톡파원 25시'는 18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 = JTBC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종국, ♥빅토리아 여친설 진짜였나? "결혼하면 손잡고 좋을 텐데"
- 장재인, 또 노브라 패션 공개…연일 파격 행보
- 이동국 아들 시안, 생일파티서 돈다발 '줄줄'…화려한 현장 공개
- '마약 자수' 김나정 충격 "묶인 체 강제 흡입 당했다…증거 영상 有"
- '시세차익 25억' 최민환, "세 자녀 양육비 200만원 제안"…율희 폭로 재조명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송영길, 쌍꺼풀 수술 해명 "의료 사고인 줄…母 강제 시술" (아침마당)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