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석방 심사관 이한신' 권유리표 형사 온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권유리가 이제껏 본 적 없던 또 다른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권유리가 출연하는 tvN 새 월화드라마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은 양심 불량 인간들을 막는 재소자들의 최종 심판관, '가석방 심사관'이 된 변호사 이한신(고수 분)의 짜릿한 철벽 방어전을 그린 드라마이며, 권유리는 광역수사대 범죄수사팀 형사 안서윤으로 열연을 펼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권유리가 이제껏 본 적 없던 또 다른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권유리가 출연하는 tvN 새 월화드라마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은 양심 불량 인간들을 막는 재소자들의 최종 심판관, ‘가석방 심사관’이 된 변호사 이한신(고수 분)의 짜릿한 철벽 방어전을 그린 드라마이며, 권유리는 광역수사대 범죄수사팀 형사 안서윤으로 열연을 펼친다.
권유리가 맡은 안서윤은 정의 구현을 위해 앞장서는 에이스 형사로, 불법과 합법의 경계를 넘나들며 사건을 해결하는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과 사채업계 레전드 최화란(백지원)을 만나 공조를 이루면서 통쾌한 사이다를 선사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이번 작품을 통해 액션에 첫 도전하는 권유리는 숨 막히는 추격전은 물론 칼을 든 범인을 맨몸 하나로 날렵하게 제압하는 등 짜릿한 속도감과 와일드한 분위기로 색다른 면모를 예고해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권유리는 액션 도전에 큰 설렘을 드러내며 “유연한 사고와 체력을 모두 갖추고 있는 캐릭터를 표현하기 위해 트레이닝을 열심히 했다”라고 전해 변신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권유리가 다채로운 활약을 선보일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은 18일 오후 8시 50분 tvN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종국, ♥빅토리아 여친설 진짜였나? "결혼하면 손잡고 좋을 텐데"
- '마약 자수' 김나정 충격 "묶인 체 강제 흡입 당했다…증거 영상 有"
- 이동국 아들 시안, 생일파티서 돈다발 '줄줄'…화려한 현장 공개
- '시세차익 25억' 최민환, "세 자녀 양육비 200만원 제안"…율희 폭로 재조명
- 최현욱, 속옷 벗은 전라 노출 사진 '충격'…사생활 논란 이어 또 구설수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송영길, 쌍꺼풀 수술 해명 "의료 사고인 줄…母 강제 시술" (아침마당)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