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은경, 마침내 뉴진스 성덕 등극…'최애' 해린 옆 엉거주춤한 사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심은경이 뉴진스(NewJeans)의 성덕이 됐다.
심은경은 지난 17일 "살다보니 이런일이.. 너무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그리고 수상 너무 축하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심은경은 뉴진스 멤버들과 함께 대기실에서 인증샷을 찍는 모습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배우 심은경이 뉴진스(NewJeans)의 성덕이 됐다.
심은경은 지난 17일 "살다보니 이런일이.. 너무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그리고 수상 너무 축하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심은경은 뉴진스 멤버들과 함께 대기실에서 인증샷을 찍는 모습이다.
'Supernatural' 앨범과 함께 해린의 그립톡을 들고서 해린의 옆에서 포즈를 취한 심은경의 모습이 다소 뻣뻣해보였는데, 이에 대해 심은경은 "너무 떨려서 표정이 굳은거예요...ㅠㅠ"라고 해명했다.
해당 사진에는 민희진 어도어 전 대표도 좋아요를 눌렀다.
심은경은 이전부터 뉴진스에 대한 팬심을 드러내온 바 있다.
지난 6월 개최된 일본 팬미팅을 직접 관람한 뒤 "너무 즐겁게 방방뛰면서 감동도 무한대로 받은 이 시대 최고의 공연 하얗게 불태웠습니다..."라는 게시물을 올린 적도 있는데, 이 때 해린의 굿즈를 갖고 있던 것이 포착되며 그의 최애가 해린임이 밝혀지기도 했다.
한편, 1994년생으로 만 30세인 심은경은 최근 개봉한 영화 '더 킬러스'로 오랜만에 한국 영화에 출연했다.
사진= 심은경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동주, 재혼 앞두고 단독주택 사고 어쩌나 "10년 늙어"
- 최현욱, 속옷 벗은 전라 노출 사진 '충격'…사생활 논란 이어 또 구설수
- '이동국 딸' 재아, 재수술 후 골프 전향하더니…벌써 프로급 실력
- '시세차익 25억' 최민환, "세 자녀 양육비 200만원 제안"…율희 폭로 재조명
- 태진아, '치매 투병' ♥옥경이 최근 상태 전했다 "진행 멈춰…"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송영길, 쌍꺼풀 수술 해명 "의료 사고인 줄…母 강제 시술" (아침마당)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