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정, 이종원과 한밤중 옥상 데이트…맞닿은 손끝 '눈길' (취하는 로맨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취하는 로맨스' 김세정, 이종원이 달콤한 옥상 데이트를 즐긴다.
ENA 월화드라마 '취하는 로맨스' 측은 5회 방송을 앞둔 18일, 설레는 밤공기에 취하는 채용주(김세정 분)와 윤민주(이종원)의 모습을 포착했다.
'취하는 로맨스' 제작진은 "오늘 방송되는 5회에서 채용주와 윤민주는 서로를 더 깊게 이해하며 마음의 거리를 좁힌다. 윤민주가 자신을 혼란스럽게 한 두근거림의 이유를 찾을 수 있을지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취하는 로맨스’ 김세정, 이종원이 달콤한 옥상 데이트를 즐긴다.
ENA 월화드라마 ‘취하는 로맨스’ 측은 5회 방송을 앞둔 18일, 설레는 밤공기에 취하는 채용주(김세정 분)와 윤민주(이종원)의 모습을 포착했다. 두 사람의 깊은 다정한 눈맞춤이 설렘을 자아내며 변화를 기대케 한다.
지난 방송에서 채용주, 윤민주는 관계의 터닝포인트를 맞았다. 채용주의 진심을 읽은 윤민주가 그와 계약하기로 결정한 것. 신제품 개발을 위한 '지상주류' TF팀이 결성된 가운데 채용주를 향한 두근거림에 혼란스러운 윤민주의 엔딩은 설렘과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은 한 발 더 가까워진 채용주와 윤민주의 거리로 두근거림을 안긴다. 채용주는 자신의 손을 세심히 살피는 윤민주의 다정한 손길이 낯선 듯 긴장을 감추지 못한다. 감정과 상처를 돌보지 않아 늘 곪아 터지기 일쑤였던 채용주. 자신의 작은 상처에 걱정 한가득인 윤민주를 바라보는 채용주의 얼굴엔 묘한 변화가 감지된다.
살짝 맞닿은 손끝에 이어진 다정한 눈맞춤 역시 설렘을 더한다. 서로의 진심을 이해하고 마음의 문을 열기 시작했던 채용주와 윤민주. 과연 두 사람에게 또 어떤 설레는 변화가 찾아왔을지 궁금해진다.
‘취하는 로맨스’ 제작진은 “오늘 방송되는 5회에서 채용주와 윤민주는 서로를 더 깊게 이해하며 마음의 거리를 좁힌다. 윤민주가 자신을 혼란스럽게 한 두근거림의 이유를 찾을 수 있을지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ENA 월화드라마 ‘취하는 로맨스’ 5회는 18일 오후 10시 ENA에서 방송되며, 스트리밍은 본방 직후 KT 지니TV에서 무료로 제공된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ENA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동주, 재혼 앞두고 단독주택 사고 어쩌나 "10년 늙어"
- 최현욱, 속옷 벗은 전라 노출 사진 '충격'…사생활 논란 이어 또 구설수
- '이동국 딸' 재아, 재수술 후 골프 전향하더니…벌써 프로급 실력
- '시세차익 25억' 최민환, "세 자녀 양육비 200만원 제안"…율희 폭로 재조명
- 태진아, '치매 투병' ♥옥경이 최근 상태 전했다 "진행 멈춰…"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송영길, 쌍꺼풀 수술 해명 "의료 사고인 줄…母 강제 시술" (아침마당)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