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출격' BTS 진 "♥아미 만날 날만 기다려…두근두근 설레" [엑's 현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 진(JIN)이 솔로 앨범 '해피' 발매 이후 팬 쇼케이스로 아미와의 만남을 진행, 행복한 마음을 전했다.
진은 17일 오후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솔로 앨범 '해피(Happy)' 발매 기념 팬 쇼케이스 '진 '해피' 스페셜 스테이지(Jin 'Happy' Special Stage)'를 개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충체육관, 김예나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진(JIN)이 솔로 앨범 '해피' 발매 이후 팬 쇼케이스로 아미와의 만남을 진행, 행복한 마음을 전했다.
진은 17일 오후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솔로 앨범 '해피(Happy)' 발매 기념 팬 쇼케이스 '진 '해피' 스페셜 스테이지(Jin 'Happy' Special Stage)'를 개최했다.
진은 지난 15일 발매한 솔로 신보 '해피'를 통해 행복을 찾는 여정을 함께하자는 메시지를 전달했던 바. 그 첫 여정으로 아미(ARMY, 팬덤)와 함께 만나 소통하고, 행복을 나누는 팬 쇼케이스 행사를 개최하며 스윗한 면모를 과시했다.
진은 솔로 앨범 활동의 공식적인 첫 시작으로 이번 팬 쇼케이스를 개최, 신곡부터 기존 솔로곡까지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이며 아미와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었다. 특히 전역 후 첫 일정으로 방탄소년단의 데뷔일을 기념하는 행사 '2024 FESTA'를 선택할 정도로 팬사랑이 남다른 진은 이번 행사에서도 토크, 팬들과 소통하는 코너 등 풍성한 콘텐츠로 팬들에게 큰 행복을 선사했다.
전날에 이어 팬 쇼케이스 둘째날을 맞은 진은 "사회로 돌아온 이후로는 아미 만날 날만 기다려왔다. 지난번에는 오랜만에 아미 만날 생각에 긴장이 됐는데 오늘은 또 다른 긴장과 설렘으로 두근두근거렸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이틀 전 제 앨범이 발매됐다. 저의 첫 솔로 앨범 '해피'를 아미들에게 제대로 소개해보고 싶은 자리다. 아미들을 위해 만든 앨범인 만큼 여러분들을 행복하게 만들 각오 단단히 하고 나왔다. 느껴지시나요?"라고 덧붙여 객석의 뜨거운 호응을 자아냈다.
타이틀곡 '러닝 와일드(Running Wild)'는 희망을 향해 숨이 차도록 달려 나가자는 메시지의 따뜻하고 긍정적인 노래. 밝고 신나는 브리티시 록 기반의 팝 록 장르의 곡으로, 진 특유의 힘찬 목소리가 더해져 리스너들에게도 행복 에너지가 전해진다.
한편 신보 '해피'로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나선 진은 국내외 아미와 함께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갈 전망이다.
사진=빅히트뮤직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석원♥' 백지영, 화가 데뷔하나…"구매 예약" 반응 폭주
- 태진아, '치매 투병' ♥옥경이 최근 상태 전했다 "진행 멈춰…"
- '13남매 장녀' 남보라, 결혼 발표 후 근황…예비 신랑과 기념일 데이트
- 최현욱, 속옷 벗은 전라 노출 사진 '충격'…사생활 논란 이어 또 구설수
- 이태곤, 약지 반지→열애 고백 "이번에 결혼 못 하면 혼자 살 것"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술만 마시면 되는 줄"…당황한 김고은, 첫 방송부터 하차? (주로 둘이서)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