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재 남편, 생활비 10만원 초과시 잔소리에 영수증 검사까지 '비참' (결혼지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8일 방송하는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에는 집안의 총괄 대표로서 모든 경제권을 쥐고 있다는 남편과 가족 안에서 돈으로 독재하려는 남편 때문에 비참하다는 아내, '돈독 부부'가 등장한다.
그러나 이제는 본인이 '아내'가 아니라 '머슴'처럼 느껴진다며 남편에게서 벗어나는 것이 소원이라고 밝혔다.
남편은 일상 촬영 동안 계속 아내와의 대화를 회피하며 방송 중단을 요청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18일 방송하는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에는 집안의 총괄 대표로서 모든 경제권을 쥐고 있다는 남편과 가족 안에서 돈으로 독재하려는 남편 때문에 비참하다는 아내, ‘돈독 부부’가 등장한다.
아내는 제일 좋아하는 것이 재능 기부와 어려운 사람을 돕는 일이라며 남다른 봉사 정신을 보여준다.
그런 만큼, 아내가 결혼을 결심한 이유도 평생 남편을 도와주고 싶은 마음이었다고 한다.
그러나 이제는 본인이 ‘아내’가 아니라 ‘머슴’처럼 느껴진다며 남편에게서 벗어나는 것이 소원이라고 밝혔다. 남편은 돈에 집착하고 본인이 돈을 쥐고 있어야 가족을 다스릴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 같다며 속상함을 드러낸다.
아내는 ‘남편에게 생활비 카드를 받아쓸 때’가 가장 비참하다고 털어놓는다.
남편은 장 볼 때 생활비 카드 한도 10만 원을 초과하면 잔소리를 쏟아내고, 직접 영수증 검사까지 한다. 심지어 카드 사용 후 다시 남편에게 카드를 반납해야 하는 상황이 답답하기만 하다.
남편은 본인을 독재자처럼 몰아가는 아내의 주장이 과장됐다고 했다.
“집안의 총괄 대표기 때문에 경제권은 내가 가지고 있다”라며 본인이 가계를 책임지는 것이 당연하다는 입장이다.
이어 남편은 “솔직히 아내 입장에서는 비겁하다고 느낄 수 있다”라며 아내를 이해하는가 했지만, 사이가 불편할 때는 지출을 하고 싶지 않다고 말한다.
‘사이가 불편할 때 지출하기 싫다’라는 남편의 마음은 자식과의 관계에서도 예외 없다.
첫째 아들의 병원비도 결코 쉽게 내지 않는 남편은 현재 첫째 아들에게 배신감을 많이 느껴 관계가 불편한 상태다. 남편이 아들의 병원비까지 꺼리게 될 정도로 가족들과 멀어진 이유는 무엇일까.
남편은 일상 촬영 동안 계속 아내와의 대화를 회피하며 방송 중단을 요청했다.
촬영을 동의했음에도 입을 닫아버린 남편의 이야기를 들으려 제작진이 다가가도, “징글징글하게 따라다닌다”, “피디님 참 질기십니다”라며 촬영 내내 제작진을 피해 다녀 제작진도 역대급 난관이었다.
MC들도 “보통이 아니다, 정말 센 남편의 등장이다”, “촬영 자체가 쉽지 않았을 것 같다”라며 마음을 졸였다.
남편은 제작진의 설득 끝에 어렵게 마음의 문을 열었다. 남편의 진심은 무엇이고, 경제적인 문제로 신뢰까지 잃어버린 두 사람에게 내려질 오은영 박사의 힐링 리포트는 무엇일까.
‘돈독 부부’의 이야기는 18일 오후 10시 45분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석원♥' 백지영, 화가 데뷔하나…"구매 예약" 반응 폭주
- 태진아, '치매 투병' ♥옥경이 최근 상태 전했다 "진행 멈춰…"
- '13남매 장녀' 남보라, 결혼 발표 후 근황…예비 신랑과 기념일 데이트
- 최현욱, 속옷 벗은 전라 노출 사진 '충격'…사생활 논란 이어 또 구설수
- 이태곤, 약지 반지→열애 고백 "이번에 결혼 못 하면 혼자 살 것"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