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강, 사별한 남편 다니던 회사 취직…유품 곁엥서 근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솔로라서' 사강이 세상을 떠난 남편의 회사에서 일하게 된 사연을 밝혔다.
지난 12일 방송된 SBS Plus·E채널 '솔로라서'에서는 사강이 남편과 사별한 후 두 딸과 함께 보내는 일상을 공개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사강은 슬픔을 이겨내고 홀로 두 딸을 키우는 모습을 보여줬다.
골프용품 회사에서 사강은 남편의 자리에서 일하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솔로라서' 사강이 세상을 떠난 남편의 회사에서 일하게 된 사연을 밝혔다.
지난 12일 방송된 SBS Plus·E채널 '솔로라서'에서는 사강이 남편과 사별한 후 두 딸과 함께 보내는 일상을 공개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사강은 슬픔을 이겨내고 홀로 두 딸을 키우는 모습을 보여줬다. 그는 딸을 학교에 데려다준 뒤 회사로 향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그는 "남편의 지인인 골프용품 회사 대표님이 이런 상황에서 먼저 손을 내밀어 주셨다"라며 출근을 제안했다며 "정신없고 막막할 시기 도움을 받았다. 한줄기 빛이었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골프용품 회사에서 사강은 남편의 자리에서 일하게 됐다. 사무실 곳곳에는 남편의 유품이 남아있어 안타까움을 전했다.
이후 마케팅 회의에 참여한 사강은 초보 직장인답지 않게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사강은 "골프를 좋아하고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회사에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게 '이러려고 골프를 배웠나' 싶다"라며 "골프가 저를 살려줄 줄 몰랐다"고 말했다.
한편 사강은 지난 2007년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뒀으나, 올해 1월 사별했다.
사진=SBS Plus, E채널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석원♥' 백지영, 화가 데뷔하나…"구매 예약" 반응 폭주
- 태진아, '치매 투병' ♥옥경이 최근 상태 전했다 "진행 멈춰…"
- '13남매 장녀' 남보라, 결혼 발표 후 근황…예비 신랑과 기념일 데이트
- 최현욱, 속옷 벗은 전라 노출 사진 '충격'…사생활 논란 이어 또 구설수
- 이태곤, 약지 반지→열애 고백 "이번에 결혼 못 하면 혼자 살 것"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