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은진 "이상형? 최다니엘…키 크고 똑똑해보여서 좋아" (전참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은진이 이상형으로 최다니엘을 언급했다.
16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는 배우 안은진과 최다니엘의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이날 송은이는 "2015년 인터뷰에서 안은진 씨가 이상형으로 최다니엘 씨를 꼽았다"라며 안은진의 이상형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채현 기자) 안은진이 이상형으로 최다니엘을 언급했다.
16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는 배우 안은진과 최다니엘의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이날 송은이는 "2015년 인터뷰에서 안은진 씨가 이상형으로 최다니엘 씨를 꼽았다"라며 안은진의 이상형을 밝혔다.
이유를 묻는 송은이에 안은진은 "되게 이지적이시지 않냐. 그 당시에 쌍커풀 없고 똑똑한 이미지였다. 키도 크고 멋있지 않냐. 사실 저 뿐 아니라 모두의 이상형이었을 거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이영자가 "오늘 영상 보면 많이 실망할 것 같다"라고 농담을 던지자 안은진은 "이미 전참시 통해서 선배님을 많이 봐서 어떤 모습인지 안다"라며 변함없는 팬심을 전했다.
이어 홍현희가 최다니엘에 안은진에 대해 얼마나 아는지 묻자 그는 "'연인'에 출연하시지 않았냐. 너무 좋다. 너무 좋고. 향후 요 몇 년 간"이라며 더듬거리자, 전현무는 "대체 어디가 이지적이라는 거냐"라고 지적하며 폭소했다.
한편 안은진은 임영웅과 함께 단편 영화에 출연했던 경험을 언급했다. 그는 "원래 노래도 워낙 잘하시니까 연기도 잘 하시더라. 제가 임영웅 씨 만난다고 하니까 엄마랑 이모가 사인을 엄청 부탁하셨다"라며 임영웅의 독보적 인기를 전했다.
사진=MBC 방송화면
윤채현 기자 js410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석원♥' 백지영, 화가 데뷔하나…"구매 예약" 반응 폭주
- 태진아, '치매 투병' ♥옥경이 최근 상태 전했다 "진행 멈춰…"
- '13남매 장녀' 남보라, 결혼 발표 후 근황…예비 신랑과 기념일 데이트
- 최현욱, 속옷 벗은 전라 노출 사진 '충격'…사생활 논란 이어 또 구설수
- 이태곤, 약지 반지→열애 고백 "이번에 결혼 못 하면 혼자 살 것"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송영길, 쌍꺼풀 수술 해명 "의료 사고인 줄…母 강제 시술" (아침마당)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