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년이' 10회 엔딩 역대급이었는데…종영 D-1, 김태리 표정 뭐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년이' 속 김태리의 모습이 담긴 미공개 스틸이 공개됐다.
tvN 토일드라마 '정년이'는 1950년대 한국전쟁 후를 배경으로 최고의 국극 배우에 도전하는 '타고난 소리 천재' 정년이를 둘러싼 경쟁과 연대, 그리고 찬란한 성장기를 그린 작품이다.
극중 김태리는 국극 스타에 도전하는 소리 천재 윤정년으로 분해 호연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정년이’ 속 김태리의 모습이 담긴 미공개 스틸이 공개됐다.
tvN 토일드라마 ‘정년이’는 1950년대 한국전쟁 후를 배경으로 최고의 국극 배우에 도전하는 ‘타고난 소리 천재’ 정년이를 둘러싼 경쟁과 연대, 그리고 찬란한 성장기를 그린 작품이다.
극중 김태리는 국극 스타에 도전하는 소리 천재 윤정년으로 분해 호연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공개된 스틸에는 심각한 표정을 짓고 있는 김태리의 모습이 담겨있다. 액자 속 사진을 응시하고 있는 그녀는 생각에 잠긴 듯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머물게 한다. 함께 공개된 스틸에서도 입을 꾹 닫은 채 차오르는 눈물을 애써 참으려는 듯한 얼굴을 하고 있어 그녀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속 사정을 궁금하게 만든다.
지난 방송분(10회)에서는 떡목이 된 채로 국극을 다시 시작하기로 결심한 정년이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의사에게 소리를 할 수 없다는 진단을 받은 정년이는 충격을 받고 고향으로 다시 내려가지만, 이내 자신이 소리 없는 삶으로 되돌아갈 수 없다는 사실을 깨닫고 국극을 계속하기로 다짐했다.
극의 말미에서는 정년이의 소리를 반대해왔던 엄마 용례(문소리 분)가 그녀의 꿈을 받아들이고 함께 추월만정을 부르는 엔딩으로 시청자들에게 울림을 선사하기도 했다.
한편, 여성 국극이라는 신선한 소재와 함께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력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tvN 토일드라마 ‘정년이’는 오늘 오후 9시 20분에 11회가 방송된다.
사진=tvN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진아, '치매 투병' ♥옥경이 최근 상태 전했다 "진행 멈춰…"
- '이동국 딸' 재아, 재수술 후 골프 전향하더니…벌써 프로급 실력
-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나?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 최현욱, 속옷 벗은 전라 노출 사진 '충격'…사생활 논란 이어 또 구설수
- 토니안, 우울증에 극단적 생각 '충격'…"침대에 피가 흥건"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