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일교차에 '이것' 필수…고어텍스, 바람막이 자켓 추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밤낮의 기온이 10도 이상 차이나는 큰 일교차의 날씨가 지속되면서 옷차림에 대한 고민이 커지고 있다.
코오롱스포츠의 '윈드스토퍼 자켓'은 윈드스토퍼 바이 고어텍스 랩 소재를 적용해 우수한 방풍기능을 자랑하며, 장시간 착용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블랙야크의 '브리즈 WSP 자켓'은 윈드스토퍼 바이 고어텍스 랩 소재를 적용해 우수한 방풍, 투습기능은 물론 발수기능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볍게 걸치기 좋은 윈드스토퍼 바이 고어텍스 랩 소재 아이템 눈길
밤낮의 기온이 10도 이상 차이나는 큰 일교차의 날씨가 지속되면서 옷차림에 대한 고민이 커지고 있다. 한낮에 부는 가을바람은 시원하게 느껴질 수 있지만 아침과 밤에는 낮은 기온 탓에 추위를 느끼기 쉬워 주의가 필요하다.
특히 얇은 옷차림으로 계속 바람을 맞게 되면 급격한 체온 변화로 인해 면역력이 약해져 감기 등 질환에 노출될 가능성이 높아진다. 이를 대비해 가볍게 착용할 수 있는 바람막이 자켓을 구비하는 것이 좋다. 바람막이 자켓을 선택한다면 찬 바람을 막아주고, 장시간 착용 및 격한 활동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할 수 있는 고기능성 소재를 고려하는 것이 좋다. 지속되는 일교차의 날씨에도 언제 어디에서나 가볍게 걸치기 좋은 고어텍스 윈드스토퍼 제품을 소개한다.
코오롱스포츠의 ‘윈드스토퍼 자켓’은 윈드스토퍼 바이 고어텍스 랩 소재를 적용해 우수한 방풍기능을 자랑하며, 장시간 착용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후드 일체형 제품이며, 후드 및 제품 하단에 사이즈 조절 가능한 스트링이 적용돼 바람 및 소나기로 인한 물기 등 외부요인 차단에 효과적이다. 겨드랑이 부분에 벤틸레이션 디테일이 적용, 더욱 탁월한 투습성을 제공하며, 심플한 디자인이 적용되어 아웃도어는 물론 일상에서도 착용하기 좋다.
블랙야크의 ‘브리즈 WSP 자켓’은 윈드스토퍼 바이 고어텍스 랩 소재를 적용해 우수한 방풍, 투습기능은 물론 발수기능을 제공한다. 블랙야크만의 B LINK시스템이 적용돼 서로 다른 B LINK제품의 내피, 외피를 함께 결합하는 형태로 착용 가능하다. 불쾌한 냄새를 유발하는 박테리아 증식을 억제할 수 있는 안감을 적용해 쾌적하게 착용하기 좋으며, 폐 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소재로 주머니를 만들어 기능성은 물론 환경을 생각한 제품이다.
아이더의 ‘윈드락 윈드스타퍼 방풍 자켓’은 윈드스토퍼 바이 고어텍스 랩 소재를 적용해 우수한 방풍, 투습 기능으로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기존 윈드락 자켓의 소재를 개선해 기존 제품 대비 더욱 편안하고 가볍게 착용 가능하다. 제품 내부의 포켓 구성으로 외부 활동 시 수납을 용이하게 했으며, 후드 및 제품 밑단의 사이즈 조절 가능한 스트링이 적용되어 외부의 바람을 효율적으로 차단할 수 있다.
살로몬의 ‘UNI 슬레이트 블록 고어텍스 윈드스토퍼 자켓’은 윈드스토퍼 바이 고어텍스 랩 소재를 적용해 쾌적한 착용감이 특징이며, 발수기능을 기반으로 가벼운 소나기에도 가볍게 걸치기 좋다. 후드 일체형 제품이며, 조절 가능한 스트링이 적용돼 바람차단에 효과적이다. 가슴 절개 디자인이 특징이며, 가슴 및 겨드랑이 부분에 벤틸레이션 디테일을 적용해 투습성을 높였다. 제품 뒷면의 로고 디테일이 특징이며, 제품 밑단의 사이즈 조절 스트링을 통해 상황에 맞게 다양한 실루엣 연출이 가능하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김문기 몰랐다' 발언 유죄 명백…죄질 나빠 벌금 100만원 이상 선고될 것" [법조계에 물
- "와이프 죽었지만 조문 사절입니다" 오열하던 男직원 '소름'
- 한강 작가의 목사 삼촌이 쓴 편지…"조카 소설, 패륜 범죄 부추길 수도"
- 이재명 선고 하루 앞두고…김혜경 '공직선거법 위반' 14일 1심 선고
- 이재명 운명의 날 D-1…국민의힘 "납득 가능한 엄정한 형 선고돼야"
- 이재명 첫 선고부터 '징역형'…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대권가도 '위태'
- 한미일 정상, '3국 협력사무국' 설치…"北 파병 강력 규탄"
- 국민의힘, 이재명 선고에 오랜만에 '웃음꽃'…탄핵 공세 대비가 관건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4선 도전 확실시’ 정몽규 회장, 문제는 대항마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