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건' 박루한, OK저축은행 브리온과 재계약 "내년엔 더 좋은 성적 낼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건' 박루한이 OK저축은행 브리온과 내년에도 함께한다.
15일 OK저축은행 브리온은 공식 채널을 통해 탑솔러 'Morgan'(모건) 박루한 선수와 재계약했다고 밝혔다.
브리온은 이와 함께 '모건' 박루한과 진행한 인터뷰 영상도 공개했다.
한편, 해당 인터뷰는 OK저축은행 브리온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모건' 박루한이 OK저축은행 브리온과 내년에도 함께한다.
15일 OK저축은행 브리온은 공식 채널을 통해 탑솔러 'Morgan'(모건) 박루한 선수와 재계약했다고 밝혔다.
게임단 측은 "따뜻한 리더십과 밝은 에너지로 팀원들에게 언제나 큰 힘이 되어주는 모건 선수의 2025 시즌도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브리온은 이와 함께 '모건' 박루한과 진행한 인터뷰 영상도 공개했다. 그는 "스토브리그 들어가기 전에 팀과 얘기가 잘 돼 재계약하게 됐다"라며, "3년 차 때는 '한 팀에서 오래 했다'는 느낌이었다면, 4년 차에는 책임감을 더 느끼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개인 퍼포먼스 유지 및 향상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라며, "올 시즌에 주장 역할을 못했다고 느껴서 내년에도 주장을 하게 된다면 좀 더 잘할 생각이다"라고 다짐했다.
마지막으로 '모건' 박루한은 팬들을 향한 메시지를 전했다. 그는 "그동안 계속 항상 응원해주신 팬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다음 시즌에는 이번 시즌보다 더 잘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라고 약속했다.
한편, 해당 인터뷰는 OK저축은행 브리온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OK저축은행 브리온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속옷 벗은 전라 노출 사진 '충격'…사생활 논란 이어 또 구설수
- 이태곤, 약지 반지→열애 고백 "이번에 결혼 못하면 혼자살 것"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충격에 쓰러져"
- 토니안, 우울증에 극단적 생각 '충격'…"침대에 피가 흥건"
- '3월 결혼 발표' 김태원, 예비신부 누구?…하객 라인업 공개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