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일자리재단, '탄탄대로 캠페인' 경기도내 1위 달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일자리재단은 경기도 친환경 프로젝트인 '탄탄대로 캠페인'에 참여해 경기 도내 공공기관 중 1위를 기록해 경기도지사 표창을 받았다고 15일 밝혔다.
경기도일자리재단은 전체 기관 중 1위를 달성하며 총 646,509g의 탄소를 절감하는 성과를 거뒀다.
윤덕룡 경기도일자리재단 대표이사는 "이번 탄탄대로 캠페인 참여로 자원순환 실천의 중요성을 공유하게 되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친환경 활동으로 도민의 참여를 확대하고 환경 보호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도일자리재단은 경기도 친환경 프로젝트인 ‘탄탄대로 캠페인’에 참여해 경기 도내 공공기관 중 1위를 기록해 경기도지사 표창을 받았다고 15일 밝혔다.
‘탄탄대로 캠페인’은 △다회용컵 사용하기 △휴지 대신 손수건 사용 △안 쓰는 물건 나눔 △잔반 남기지 않기 △장바구니·에코백 사용 등 총 9개의 친환경 실천과제를 수행하고 어플리케이션에 인증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경기도에서는 모두 도 산하 23개 기관이 참여했다.
경기도일자리재단은 전체 기관 중 1위를 달성하며 총 646,509g의 탄소를 절감하는 성과를 거뒀다. 이는 약 30년생 소나무 98그루를 심는 것과 같은 효과로, 재단은 이번 활동을 통해 친환경 실천의 선도 기관으로 자리매김하게 됐다.
윤덕룡 경기도일자리재단 대표이사는 “이번 탄탄대로 캠페인 참여로 자원순환 실천의 중요성을 공유하게 되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친환경 활동으로 도민의 참여를 확대하고 환경 보호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기도, 1인가구 포털에 ‘1인가구 주거안전 체크리스트’ 공개
- 경기도 지원 기후테크 스타트업 '메타파머스·퍼스트랩' CES 혁신상 수상
- 한원찬 경기도의원 "협상에 의한 계약의 '긴급' 진행, 특정 업체 유리한 구조"
- '경기도체육회' 타지업체 물품구매 금액 83%
- 경기도, 민주당 반도체포럼과‘종합 반도체 강국 도약 정책 협약식’
- 이재명, 이번에는 못 피했다…확정시 대선출마 불가
- 국민의힘 "죄지은 자가 벌 받는 것은 진리…이재명, 국민 앞에 진심으로 사죄해야"
- 나경원 "이재명, 트럼프와는 죄질 다르다…부활은 헛꿈" 일침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