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느린소리, 느린학습자 아동 성장지원사업 설명회 열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단법인 느린소리가 15일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에 위치한 커먼즈필드춘천에서 느린학습자 아동을 대상으로 한 성장지원사업 설명회를 개최했다.
느린학습자 성장지원사업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사단법인 느린소리(☏1551-7724)로 연락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느린IN뉴스]
▲ 15일 커먼즈필드춘천에서 느린학습자 아동 대상 성장지원사업 설명회가 진행됐다. |
ⓒ 사단법인 느린소리 |
▲ 느린학습자 성장지원사업 안내 포스터 |
ⓒ 사단법인 느린소리 |
도내 유일의 느린학습자 전문 지원기관인 사단법인 느린소리는 2022년 설립 이후 느린학습자 지원 정책 제정, 인권 및 인식개선, 가족 및 당사자 지원 프로그램, 부모모임 조직 및 전국 연대, 청년자립지원사업 등 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최수진 사단법인 느린소리 대표는 "느린학습자의 최종 목표는 자립"이라며 "자립을 위해서는 어렸을 때부터 사회성 훈련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사업의 진행 성과를 바탕으로 내년 하반기에는 강원특별자치도 내의 군단위 지역에도 사업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느린학습자 성장지원사업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사단법인 느린소리(☏1551-7724)로 연락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덧붙이는 글 | 이 기사는 느린IN뉴스에도 실립니다.(https://www.slowlearnernews.org/)
Copyright © 오마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이재명, 선거법 1심 '징역 1년-집유 2년'
- 미국에 투자한 한국기업들 큰일 났다... 윤 정부, 또 망칠 건가
- "가사관리사 이탈은 필연적" 필리핀 사람들이 이렇게 말하는 이유
- 짙어지는 공천개입? 이준석 "포항 공천에 대통령 역정, 그래서 김 여사 만나"
- [사진으로 보는 일주일] "이 정권은 나아질 가능성 없다" 교수들의 최후통첩
- 치료제 공급 거부한 제약사...한국이라고 안전할까
- 윤 대통령, 긍정 20%...TK·70대이상 뭉쳤다
- 이재명 선고에 한동훈 "겁박 시위에도 법에 따른 판단한 사법부 존중"
- [오마이포토2024] 입장 발표 중 입술 꽉 다문 이재명 대표
- 오세훈 "한국 증시만 폭락하는데, 기업 경영권 위협 법안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