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투협 “2024 몽골 자본시장 세미나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금융투자협회가 오는 18일 여의도 콘래드 서울에서 몽골 금융당국 및 증권업협회와 함께 '2024 몽골 자본시장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국과 몽골 간 자본시장 협력을 강화하고 양국의 금융 및 투자 네트워크를 넓히기 위한 중요한 자리로 마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금융투자협회가 오는 18일 여의도 콘래드 서울에서 몽골 금융당국 및 증권업협회와 함께 ‘2024 몽골 자본시장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국과 몽골 간 자본시장 협력을 강화하고 양국의 금융 및 투자 네트워크를 넓히기 위한 중요한 자리로 마련됐다.
현장에는 몽골의 광업과 농업을 비롯해 에너지, IT, 금융, 인프라 등 다양한 산업군을 대표하는 주요 기업들이 대거 참가할 예정이다. 한국 금융투자업계의 비즈니스 전문가들은 이들과 함께 몽골 주요 산업별 최신 동향과 시장의 잠재력을 공유하며, 상호 협력의 가능성을 모색할 수 있는 소중한 네트워킹 기회를 갖게 된다.
서유석 회장은 “몽골은 중국과 러시아 사이에 위치한 지정학적 이점을 가진 국가로, 양국 금융기관과 투자자들이 협력한다면 아시아와 유럽을 잇는 중요한 금융 거점으로 성장할 잠재력이 크다”며 “이번 세미나는 한국 금융투자업계에도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와 투자 가능성을 탐색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민주당이 이재명 대표 무죄를 확신한다면 [기자수첩-정치]
- "이것은 가슴 전투" 다 벗은 상반신 공개한 외국女
- "와이프 죽었지만 조문 사절입니다" 오열하던 男직원 '소름'
- 고검장 출신 양부남 "이재명 유죄=사법살인…이 사건은 무죄" 주장
- 트럼프 한마디에 '들썩'…K-방산, '별의 순간' 맞나
- 이재명 첫 선고부터 '징역형'…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대권가도 '위태'
- [현장] "이재명 대통령" 외치다 쥐 죽은 듯…당선무효형에 자기들끼리 실랑이
- '중폭' 개각할까…윤 대통령과 한 총리는 논의 중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장유빈 제네시스 대상 “세계적인 선수로 다시 인사 드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