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식품 기업 사옹원,‘오트밀치킨너겟’·‘오징어유채전’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냉동식품 전문기업 ㈜사옹원(대표 이상규)이 고소하고 건강하게 즐기는 '오트밀치킨너겟'과 철판에서 부쳐낸 '오징어유채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옹원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오트밀치킨너겟'과 '오징어유채전'은 대용량으로 넉넉하게 재료손질 없이 집에서도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라며 "출시를 기념해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냉동식품 전문기업 ㈜사옹원(대표 이상규)이 고소하고 건강하게 즐기는 ‘오트밀치킨너겟’과 철판에서 부쳐낸 ‘오징어유채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트밀치킨너겟은 국산 닭고기만을 이용해 만들어 고기의 촉촉함과 씹는 식감이 잘 살아 있는 제품이다. 60% 이상의 닭고기 함량으로 담백하고 부드러우며 얇게 입힌 튀김옷에 압착귀리(오트밀)와 빵가루를 적절하게 입혀 고소한 맛을 살렸다. 특히 사옹원의 특별한 튀김 비법으로 더욱 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오징어유채전은 한입 크기의 먹기 좋은 사이즈에 쫄깃한 오징어와 푸릇푸릇한 유채가 알차게 조화돼 있는 제품이다. 씹을수록 느껴지는 달콤쌉싸름한 유채의 풍미와 고소하고 달달하게 올라오는 오징어 감칠맛의 조화로움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청양고추와 홍고추를 넣어 느껴지는 깔끔한 매운맛이 느끼함을 잡아주며, 일반 반죽에 감자전분을 섞어 바삭하면서 쫀득한 식감이 일품이다. 넉넉한 1kg 용량으로 언제 어디서나 집에서 만들어 바로 먹는 그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사옹원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오트밀치킨너겟’과 ‘오징어유채전’은 대용량으로 넉넉하게 재료손질 없이 집에서도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라며 “출시를 기념해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