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부동산 사업성 검토 서비스 업무협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농협은행은 지난 14일 서울 중구 농협은행 본사에서 부동산 플랫폼인 ㈜엘엔디씨와 '개발검토 보고서 자문 서비스'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엘엔디씨는 빅데이터와 AI를 활용한 부동산 개발 자문 플랫폼이다.
농협은행은 2020년부터 WM 고객에게 부동산 자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부동산 개발사업성 검토 솔루션 제공 등 자문서비스를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H농협은행은 지난 14일 서울 중구 농협은행 본사에서 부동산 플랫폼인 ㈜엘엔디씨와 ‘개발검토 보고서 자문 서비스’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엘엔디씨는 빅데이터와 AI를 활용한 부동산 개발 자문 플랫폼이다. 엘엔디씨의 ‘랜드업’서비스는 주소지만 입력하면 사업 환경, 실거래 데이터, 적정 분양가 등 사업성 검토 보고서를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농협은행은 2020년부터 WM 고객에게 부동산 자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부동산 개발사업성 검토 솔루션 제공 등 자문서비스를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김용욱 농협은행 투자상품‧자산관리부문 부행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전국의 최상위 고객들에게 더욱 폭넓고 깊이 있는 부동산 자문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민주당이 이재명 대표 무죄를 확신한다면 [기자수첩-정치]
- "이것은 가슴 전투" 다 벗은 상반신 공개한 외국女
- "와이프 죽었지만 조문 사절입니다" 오열하던 男직원 '소름'
- 트럼프 한마디에 '들썩'…K-방산, '별의 순간' 맞나
- "유부남 동료가 성폭행…" 꽃뱀 취급에 피해女, 회의 중 투신했다
- 국민의힘, 이재명 선고에 오랜만에 '웃음꽃'…탄핵 공세 대비가 관건
- 이재명 첫 선고부터 '징역형'…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대권가도 '위태'
- 윤 대통령과 시진핑, '방한'·'방중' 각각 제안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4선 도전 확실시’ 정몽규 회장, 문제는 대항마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