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 언니' 올리비아 마쉬, 컴백 D-3…'헤븐' 커버 이미지 깜짝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뉴진스 멤버 다니엘의 언니인 싱어송라이터 올리비아 마쉬가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올리비아 마쉬는 15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곡 '헤븐(Heaven)' 커버 이미지를 깜짝 공개했다.
자유와 희망을 떠올리게 하는 흰 깃털과 영원과 무한함의 상징인 파란 하늘을 담은 커버 이미지는 신곡 '헤븐'을 통해 올리비아 마쉬가 어떤 메시지를 담고자 하는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헤븐'은 올리비아 마쉬가 사랑하는 사람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꿈을 꾸고 만든 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뉴진스 멤버 다니엘의 언니인 싱어송라이터 올리비아 마쉬가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올리비아 마쉬는 15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곡 '헤븐(Heaven)' 커버 이미지를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헤븐' 커버 이미지에는 새하얀 깃털이 파란 하늘에 떠있는 듯한 모습이 담겼다. 자유와 희망을 떠올리게 하는 흰 깃털과 영원과 무한함의 상징인 파란 하늘을 담은 커버 이미지는 신곡 '헤븐'을 통해 올리비아 마쉬가 어떤 메시지를 담고자 하는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앨범 커버 이미지와 함께 음원 발매 전 팬들이 선호나는 음악 플랫폼에서 신곡 음원을 미리 저장해 놓을 수 있는 '프리 세이브' 링크도 함께 오픈했다. 해당 링크를 통해 스포티파이, 애플뮤직, 유튜브 뮤직 등에서 '헤븐'을 '프리 세이브'하면 음원 발매와 동시에 신곡을 감상할 수 있다.
'헤븐'은 올리비아 마쉬가 사랑하는 사람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꿈을 꾸고 만든 곡이다. 꿈에서 느낀 감정으로 인해 압도된 화자의 심정을 표현하며 꿈에서 느꼈던 감정을 현실에서 다시 느끼고 싶은 아련한 기대감을 녹여냈다.
한편, 올리비아 마쉬는 지난달 16일 싱글 '42'로 정식 데뷔한 싱어송라이터다. 데뷔 당일 세계 3대 뮤직 마켓인 '사우스 바이 사우스웨스트 시드니(SXSW Sydney)' 쇼케이스 무대는 물론, 오는 12월 28일 싱가포르에서 개최되는 '위웬 뮤직 페스티벌(Yuewen Music Festival)' 출격까지 확정 짓는 등 글로벌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올리비아 마쉬의 '헤븐'은 오는 18일 오후 12시 발매된다.
사진=엠플리파이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충격에 쓰러져"
- 최현욱, 속옷 벗은 전라 노출 사진 '충격'…사생활 논란 이어 또 구설수
- '연매출 100억' 황혜영, 데이트코스 공개…♥남편 스윗하네
- 토니안, 우울증에 극단적 생각 '충격'…"침대에 피가 흥건"
- '3월 결혼 발표' 김태원, 예비신부 누구?…하객 라인업 공개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