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2024]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AFK’ 코스프레 무대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은 '지스타 2024' 넷마블관에서 신작 '킹 오브 파이터 AFK'의 코스프레 무대 행사를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킹 오브 파이터 AFK'는 넷마블네오가 캐릭터 수집형 모바일 AFK RPG(역할수행게임)로 개발 중이다.
1990년대 격투 게임 열풍을 이끌었던 '더 킹 오브 파이터즈 R-2'의 도트 그래픽을 재해석해 레트로 감성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지난달 30일 신작 '킹 오브 파이터 AFK'의 글로벌 사전 등록을 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마블은 ‘지스타 2024’ 넷마블관에서 신작 ‘킹 오브 파이터 AFK’의 코스프레 무대 행사를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시라누이 마이, 야가미 이오리 등 KOF 시리즈의 인기 캐릭터를 코스프레한 특별한 코스어가 무대에 등장해 현장 관람객들의 높은 호응을 받았다.
‘킹 오브 파이터 AFK’는 넷마블네오가 캐릭터 수집형 모바일 AFK RPG(역할수행게임)로 개발 중이다. 1990년대 격투 게임 열풍을 이끌었던 ‘더 킹 오브 파이터즈 R-2’의 도트 그래픽을 재해석해 레트로 감성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지난달 30일 신작 ‘킹 오브 파이터 AFK’의 글로벌 사전 등록을 시작했다. 글로벌 사전 등록은 공식 홈페이지,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럼프 한마디에 '들썩'…K-방산, '별의 순간' 맞나
- "이것은 가슴 전투" 다 벗은 상반신 공개한 외국女
- "와이프 죽었지만 조문 사절입니다" 오열하던 男직원 '소름'
- 민주당이 이재명 대표 무죄를 확신한다면 [기자수첩-정치]
- "유부남 동료가 성폭행…" 꽃뱀 취급에 피해女, 회의 중 투신했다
- "탄핵·탄핵·탄핵…민주당이야말로 '내란 정치'" 與, 한덕수 탄핵 추진에 격앙
- 국민의힘, 지지율 반등에 마음 편해졌나…'민심 괴리' 발언에 '사과 반대'까지
- 헌법재판관 3인 선출안, 야당 주도 국회 본회의서 일단 가결
- 병무청, ‘부실복무 논란’ 송민호 경찰에 수사 의뢰
- 순위 반등 절실한 맨시티…박싱데이가 마지막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