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골랐다고 소문나는 연말 파티 선물 추천
COSMOPOLITAN 2024. 11. 15. 12:10
크리스마스 감성 듬뿍 담았어요.
먹고 마시는 것도 좋지만, 다 같이 모인 김에 레고 놀이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 레고의 크리스마스 리스는 성인들을 위해 출시된 홈 데코 조립 세트로, 원하는 곳 어디든 걸어 뒀다가 겨울이 지나면 내년을 기약하며 분해하는 재미도 있다. 잎사귀의 양이나 열매의 컬러 등을 원하는 대로 조절할 수 있다는 점은 레고가 선사하는 어른들만을 위한 특전.
평범한 트리 말고, 개성 듬뿍 담은 트리를 선물하고 싶은 이들을 위한 소프트리버켓. 이름처럼 부드럽고 푹신하게 제작됐다. 가장 윗부분을 열어 안에 사탕이나 액세서리 등을 보관할 수 있어 보관함으로도 사용할 수 있고, 그곳에 미니 전구를 넣으면 빛나는 패브릭 트리 조명으로 재탄생한다.
하늘하늘한 시폰 소재에 깜찍한 케이크를 담아낸 패브릭 포스터. 한 해를 무사히 지나온 서로를 축하하고 싶은 연말, 파티 무드 포스터 선물로 마음을 표현해보자. 용도대로 벽에 걸어둬도 좋고, 가림막으로 사용하거나 식탁보로 사용해도 좋다.
보기만 해도 귀엽고, 신으면 더 귀여운 양털 실내화. 수족냉증 있는 친구나 연인을 위한 선물로 딱이다. 열기를 가두고 습기는 흡수, 배출해주는 천연 양모를 사용해 맨발로 신어도 늘 보송함이 유지된다. 슬리퍼 형태 대신 발목 부분을 감싸주는 디자인으로 제작돼 온기가 밖으로 새어나가지 않는 것도 장점.
같이 조립하는 크리스마스 리스
푹신푹신한 크리스마스 트리
벽에 거는 케이크
지독한 수족냉증러를 위해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코스모폴리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