펑키콩즈, 글로벌 디지털 자산 전문가 박정호 이사장과 '맞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펑크비즘(PUNKVISM, 황현기 대표)의 펑키콩즈(PUNKY KONGZ)가 RWA(현실 세계 자산) 코인의 성공적 발행과 생태계 확장을 위해 글로벌 디지털 자산 전문가 박정호 이사장을 필두로한 TF팀을 전격 출범시킨다.
국내외 다양한 사회적, 경제적 활동을 통해 글로벌 네트워크와 영향력을 구축해온 박정호 이사장이 펑키콩즈의 RWA 코인 발행을 위한 TF팀 팀장으로 선정된 이유는 "박 이사장의 다년간의 경력과 금융, 문화 분야에 대한 심도 있는 이해를 바탕으로 이루어진 것으로, 펑키콩즈는 이를 통해 RWA 코인 발행 성공을 견인하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펑크비즘(PUNKVISM, 황현기 대표)의 펑키콩즈(PUNKY KONGZ)가 RWA(현실 세계 자산) 코인의 성공적 발행과 생태계 확장을 위해 글로벌 디지털 자산 전문가 박정호 이사장을 필두로한 TF팀을 전격 출범시킨다.
국내외 다양한 사회적, 경제적 활동을 통해 글로벌 네트워크와 영향력을 구축해온 박정호 이사장이 펑키콩즈의 RWA 코인 발행을 위한 TF팀 팀장으로 선정된 이유는 “박 이사장의 다년간의 경력과 금융, 문화 분야에 대한 심도 있는 이해를 바탕으로 이루어진 것으로, 펑키콩즈는 이를 통해 RWA 코인 발행 성공을 견인하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번 RWA 코인 발행 프로젝트는 블록체인 기술과 디지털 자산화를 통해 자산 운용의 효율성과 안정성을 높이고자 하는 펑키콩즈의 혁신적인 비전을 담고 있기에 “박정호 이사장은 이러한 프로젝트의 성공적인 실행을 위한 최고의 인재로 평가받고 있고, 그의 리더십 하에 TF팀은 RWA 코인의 발행 및 유통과 생태계 구축에 있어 중요한 역할을 수행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TF팀에 합류하게 된 박정호 이사장은 “새로운 자산의 디지털화는 단순히 금융 혁신을 넘어선 사회적 가치 창출의 기회이며, 성공적인 RWA 코인 발행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자 한다”며 “특히,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RWA 분야에서의 구체적 성과와 글로벌 시장으로의 진출을 함께 도모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펑키콩즈 황현기 대표는 “박 이사장님의 폭넓은 국제적 경험과 전략적 리더십이 RWA 코인 발행의 성공과 생태계 확장을 위한 큰 동력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며 “이를 통해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한 디지털 금융의 새로운 장을 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박정호 이사장은 부자가 가지는 108 자문자답 ‘나의 부자일기’ 저자로서 부의 진정한 의미를 찾는 여정을 서술하여 많은 독자들의 호평을 받았으며, 인문학적으로 자산 관리방식과 경제적 통찰을 제시한 바 있으며, 현재 유앤어스(U&US) 공익법인 이사장으로서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이끌고 있다. 또한,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자문위원, 중국한국인회 총연합회 부회장 등으로 활동하면서 국가와 민간을 넘나드는 협력의 상징적인 인물로 자리매김해왔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통령 딸로서 자제했는데…" 문다혜 측 작심발언
- "이것은 가슴 전투" 다 벗은 상반신 공개한 외국女
- "와이프 죽었지만 조문 사절입니다" 오열하던 男직원 '소름'
- 트럼프 한마디에 '들썩'…K-방산, '별의 순간' 맞나
- "트럼프, 전기차 보조금 지급 정책 'IRA' 폐지하기로"
- "이재명은 내가 잡는다"…누가 '저격수' 해냈나
- 이재명 위기에도 '추동력' 잃었나…1심 선고 후인데 '장외집회' 시들?
- 트럼프 1기 참모가 한국에 건넨 '힌트'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이제영·서어진·이동은·김민선’ 정규투어 무관 한 풀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