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피 뷰티, 'A.O. 트리플 디펜스 에어리 선세럼'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모레퍼시픽의 에이피 뷰티는 신제품 'A.O. 트리플 디펜스 에어리 선세럼(이하 에이오 선세럼)'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SPF 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을 제공하는 주름·미백 기능성 안티에이징 선세럼이다.
초장파장 자외선은 피부 깊숙이 침투해 콜라겐을 파괴하고 멜라닌 과생성을 유도해 피부 노화를 가속화하기 때문에 차단을 통해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모레퍼시픽의 에이피 뷰티는 신제품 'A.O. 트리플 디펜스 에어리 선세럼(이하 에이오 선세럼)'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SPF 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을 제공하는 주름·미백 기능성 안티에이징 선세럼이다. 피부 노화 3대 요인인 자외선, 약해진 피부 장벽, 산화 스트레스를 3중으로 관리하고 방어하는 것이 특징이다.
첫 번째 방어 효과는 자외선 차단으로 자외선 중에서도 '초장파장 자외선'을 차단하는 특화 처방을 적용했다. 초장파장 자외선은 피부 깊숙이 침투해 콜라겐을 파괴하고 멜라닌 과생성을 유도해 피부 노화를 가속화하기 때문에 차단을 통해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볼 수 있다.
두 번째 방어 효과는 자외선에 의해 손상된 피부 장벽을 빠르게 회복할 수 있도록 돕는 기능이다. 수분 구조 형성체인 '엑토인(Ectoine)'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수분을 끌어당겨 강력한 보호막을 형성하는 동시에 약해진 피부 장벽 리페어 효과가 있어 자외선에 대한 방어력을 높인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뿐만 아니라 산화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항산화 효과가 있다. 에이오 라인의 핵심 성분인 '에이옥시놀™'은 비타민C보다 3.7배더 강력한 항산화 성분으로 피부 속 활성 산소를 제거하고 억제해 과도한 활성 산소로 인해 유발되는 피부 노화를 완화한다.
3중 방어로 광노화에 대응하는 에이오 선세럼은 인체 적용 실험을 통해 그 효능을 입증했다. 4주 사용 후 멜라닌 수치가 3% 감소했으며, 자외선 자극에 대한 탄력 방어력이 55% 향상됐고, 피부 항산화 지수는 59%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에이피 뷰티의 특수 처방인 '모이스처 콤플렉스'를 사용해 오일 특유의 미끌거림 없이 산뜻한 수분감을 구현했으며 부드럽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통령 딸로서 자제했는데…" 문다혜 측 작심발언
- "이것은 가슴 전투" 다 벗은 상반신 공개한 외국女
- "와이프 죽었지만 조문 사절입니다" 오열하던 男직원 '소름'
- "트럼프, 전기차 보조금 지급 정책 'IRA' 폐지하기로"
- 날 밝은 '운명의 11월'…김혜경 '先유죄', 이재명 대권가도 타격 전망은
- 한동훈 "민주당 '검수완박'에 이재명 위증교사 묻힐 수 있었다"
- 이재명 위기에도 '추동력' 잃었나…1심 선고 후인데 '장외집회' 시들?
- 내년에도 차질 없는 의료개혁...의정갈등 해소는 숙제 [尹정부 개혁 점검]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이제영·서어진·이동은·김민선’ 정규투어 무관 한 풀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