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한국영화 응원 위한 'K-무비위크'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시네마가 한국 영화의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K-무비위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롯데시네마는 더 많은 관객들이 극장에서 한국 영화를 즐길 수 있도록 오는 11월 18일부터 11월 21일까지 'K-무비 위크'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시네마가 한국 영화의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K-무비위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롯데시네마는 더 많은 관객들이 극장에서 한국 영화를 즐길 수 있도록 오는 11월 18일부터 11월 21일까지 ‘K-무비 위크’를 진행한다. ‘K-무비 위크’ 기간 동안 '청설', '아마존 활명수', '사흘'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롯데시네마 회원이라면 누구나 공식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의 이벤트페이지에서 ‘성인 9000원 관람 쿠폰’, ‘청소년 7000원 관람 쿠폰’을 다운로드받아 바로 적용할 수 있다. 아울러 ‘K-무비위크’ 기간에 해당 영화를 관람한 회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청설' 관람 고객에겐 청량한 청춘의 감성을 담은 KODAK 필름카메라, '아마존 활명수' 관람 고객에겐 빵식의 필수 아이템인 셀카봉, '사흘' 관람 고객에게는 금으로 만든 행운 부적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K-무비위크’를 기념하여 '청설', '아마존 활명수'를 관람한 고객에게 특별한 굿즈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컬처웍스 이수민 Value Creation 부문장은 "한국 영화 산업에 활력을 불어넣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 준비한 이벤트"라고 전하며 "'K-무비위크'를 계기로 수능이 끝난 수험생들을 비롯한 많은 관객들이 극장을 찾아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통령 딸로서 자제했는데…" 문다혜 측 작심발언
- "이것은 가슴 전투" 다 벗은 상반신 공개한 외국女
- "와이프 죽었지만 조문 사절입니다" 오열하던 男직원 '소름'
- 트럼프 한마디에 '들썩'…K-방산, '별의 순간' 맞나
- "트럼프, 전기차 보조금 지급 정책 'IRA' 폐지하기로"
- "이재명, 25일 위증교사도 징역형 선고 가능성" [법조계에 물어보니 555]
- 국민의힘 "죄지은 자가 벌 받는 것은 진리…이재명, 국민 앞에 진심으로 사죄해야"
- "명태균 영향력, 실제 있었나 아니면 과도하게 부풀려졌나" [법조계에 물어보니 554]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장유빈 제네시스 대상 “세계적인 선수로 다시 인사 드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