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팬클럽, 노원구 김장행사 참여 "앞으로도 꾸준히 나눔 실천할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영웅 팬클럽 '서울 동북부영웅시대'가 김장 행사에 참여했다.
14일 임영웅 팬클럽 '서울 동북부영웅시대'는 '2024년 노원교육복지재단 희망나눔 김장행사'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서울 동북부영웅시대'는 870만 원을 후원했고, 회원 30여 명은 김치 담그기 행사에 직접 참석해 일손을 보탰다.
'서울 동북부영웅시대'는 "앞으로도 임영웅의 노래를 통해 받은 위로와 감동을 꾸준히 나누면서 뜨겁게 응원하는 팬클럽이 되겠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임영웅 팬클럽 '서울 동북부영웅시대'가 김장 행사에 참여했다.
14일 임영웅 팬클럽 '서울 동북부영웅시대'는 '2024년 노원교육복지재단 희망나눔 김장행사'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번 김장행사는 노원구 내 중증 장애인들과 저소득층 905세대에게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는 뜻깊은 행사였다. '서울 동북부영웅시대'는 870만 원을 후원했고, 회원 30여 명은 김치 담그기 행사에 직접 참석해 일손을 보탰다.
노원구는 국민기초생활보장 수급자가 25개 자치구에서 가장 많고, 등록 장애인도 전국에서 가장 많은 곳으로, 이웃에 관한 배려와 나눔이 절실한 지역이다. 이곳에 자리 잡은 '서울 동북부영웅시대'는 2021년도부터 꾸준히 지역 내에서 기부와 봉사활동을 통해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서울 동북부영웅시대'는 "앞으로도 임영웅의 노래를 통해 받은 위로와 감동을 꾸준히 나누면서 뜨겁게 응원하는 팬클럽이 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서울 동북부영웅시대'는 2023년 1월 사랑의열매 나눔리더스클럽에 가입했다. 이들의 누적 기부액은 1억 5,449만 원에 달한다.
사진 = 물고기뮤직, 임영웅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속옷 벗은 전라 노출 사진 '충격'…사생활 논란 이어 또 구설수
- 토니안, 우울증에 극단적 생각 '충격'…"침대에 피가 흥건"
- '3월 결혼 발표' 김태원, 예비신부 누구?…하객 라인업 공개
- 이시언, 박나래 손절설에 입 열었다…"'나 혼자 산다' 하차 후회"
- '이동국 아들' 시안, 전북 '승요' 됐네…이승우 골까지 직관 인증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