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저널, 제2회 고객 선호도 베스트 골프장 시상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골프 전문 미디어 골프저널이 주최한 '제2회 고객 선호도 베스트 골프장 시상식'이 11월 14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 한국골프회관에서 열렸다.
이번 행사는 골프 발전과 대중화를 위해 진행되었으며, 골퍼들의 선호도를 반영해 회원제 골프장 10곳, 대중제 골프장 10곳, 9홀 골프장 3곳이 선정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골프 전문 미디어 골프저널이 주최한 ‘제2회 고객 선호도 베스트 골프장 시상식’이 11월 14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 한국골프회관에서 열렸다.
이번 행사는 골프 발전과 대중화를 위해 진행되었으며, 골퍼들의 선호도를 반영해 회원제 골프장 10곳, 대중제 골프장 10곳, 9홀 골프장 3곳이 선정됐다.
이번 선정은 골퍼 1,207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와 전문 패널의 평가를 통해 이루어졌다. 평가 항목에는 코스 구성 및 관리, 접근성, 비용, 서비스, 시설, 공익성이 포함됐다.
‘회원제 부문 Best 10’으로는 더스타휴골프앤리조트, 레이크사이드컨트리클럽, 마이다스밸리 청평골프클럽 등 10곳이 선정되었으며, ‘대중제 부문 Best 10’에는 남여주골프클럽, 마에스트로컨트리클럽, 베어크리크 춘천 등 10곳이 포함됐다. 또한 ‘9홀 부문 Best 3’에는 빅토리아골프클럽, 아세코밸리골프클럽, 화성골프클럽이 선정됐다.
골프저널 오상옥 발행인은 “공정한 평가를 통해 골프장들이 선발되었으며, 이 상의 가치를 높여가겠다”고 밝혔다.
이동희 기획위원 leedh@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쿠웨이트전 3-1 승리…‘50호골 위업’ 손흥민 “동료들 덕”
- “로제 ‘아파트’ 금지, 엄마는 기도”…외신이 본 수능날
- [단독] “임영웅 콘서트 사전예약”은 거짓…스미싱 주의
- 코인 불장, 서학개미 폭증에 금융사들 ‘행복한 비명’
- “마약 자수” 김나정, 필리핀서 귀국 후 마약 양성반응
- ‘술타기’도 처벌 가능…‘김호중 방지법’ 국회 본회의 통과
- 손흥민의 미래는… 토트넘, 1년 연장 옵션 발동 유력
- 우크라戰 비판 러 유명 셰프…세르비아서 숨진 채 발견
- “싸고 예쁘고 잘 나갑니다!”… 중국 BYD 전기승용차 온다
- 아산 지하주차장 또 ‘벤츠 전기차’ 화재… 국산 배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