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사랑의 김장 나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홈쇼핑은 최근 서울 영등포구에 거주하는 소외계층 200가구에 김장 김치를 전달하는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영등포 지역 사회공헌활동인 '희망수라간'의 일환으로 지역민이 따뜻하게 겨울을 보내기 바라는 마음에서 열렸다.
롯데홈쇼핑은 2015년부터 매년 겨울철 김장 김치를 만들어 정기적으로 나눔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행사는 설날과 추석 등 명절을 포함해 총 405회 진행됐고, 6만6000여 개의 반찬이 지원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홈쇼핑은 최근 서울 영등포구에 거주하는 소외계층 200가구에 김장 김치를 전달하는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영등포 지역 사회공헌활동인 ‘희망수라간’의 일환으로 지역민이 따뜻하게 겨울을 보내기 바라는 마음에서 열렸다. 롯데홈쇼핑은 2015년부터 매년 겨울철 김장 김치를 만들어 정기적으로 나눔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행사는 설날과 추석 등 명절을 포함해 총 405회 진행됐고, 6만6000여 개의 반찬이 지원됐다.
박성영 기자 psy@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로제 ‘아파트’ 금지, 엄마는 기도”…외신이 본 수능날
- 李, 김혜경 벌금형에 “항소”…본인 1심은? “그만합시다”
- 국어지문 링크에 ‘尹집회 안내’ 발칵…“누군가 도메인 구입”
- [단독] “임영웅 콘서트 사전예약”은 거짓…스미싱 주의
- 9.8%인 배민 수수료, 최대 2%까지 내려간다
- ‘김가네’ 김용만, 성범죄 이어 회삿돈으로 합의 의혹도
- “재일 중국인, 샤인머스캣 100㎏ 팔면서 세금 안 내”
- 우크라戰 비판 러 유명 셰프…세르비아서 숨진 채 발견
- [단독] 142억 한남동 집, 세금 낼 땐 82억?… 줄줄새는 부자세금 규모 1.5조
- 아산 지하주차장 또 ‘벤츠 전기차’ 화재… 국산 배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