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돌 맞은 유니클로, 히트텍 100만장 기부 캠페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니클로는 브랜드 출범 40주년을 맞아 전 세계에 대표 상품 '히트텍' 총 100만장을 기부하는 '더 하트 오브 라이프웨어' 글로벌 캠페인(사진)을 전개한다고 14일 발표했다.
야나이 코지 패스트리테일링 수석 경영 임원은 "유니클로의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을 통해 모든 사람들의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전 세계 많은 사람들이 더 편안한 일상을 사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니클로는 브랜드 출범 40주년을 맞아 전 세계에 대표 상품 ‘히트텍’ 총 100만장을 기부하는 ‘더 하트 오브 라이프웨어’ 글로벌 캠페인(사진)을 전개한다고 14일 발표했다.
유니클로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난민과 아동, 자연재해 피해자를 비롯한 취약계층 지원에 나선다. 일부 지역에서는 히트텍과 함께 접촉냉감 의류인 ‘에어리즘’을 추가로 지원할 계획이다. 한국에서는 보건복지부 위탁기관인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와 함께 12억원 상당의 히트텍 5만장을 저소득 독거 노인 가구에 기부한다. 야나이 코지 패스트리테일링 수석 경영 임원은 “유니클로의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을 통해 모든 사람들의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전 세계 많은 사람들이 더 편안한 일상을 사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성영 기자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로제 ‘아파트’ 금지, 엄마는 기도”…외신이 본 수능날
- 李, 김혜경 벌금형에 “항소”…본인 1심은? “그만합시다”
- 국어지문 링크에 ‘尹집회 안내’ 발칵…“누군가 도메인 구입”
- [단독] “임영웅 콘서트 사전예약”은 거짓…스미싱 주의
- 9.8%인 배민 수수료, 최대 2%까지 내려간다
- ‘김가네’ 김용만, 성범죄 이어 회삿돈으로 합의 의혹도
- “재일 중국인, 샤인머스캣 100㎏ 팔면서 세금 안 내”
- 우크라戰 비판 러 유명 셰프…세르비아서 숨진 채 발견
- [단독] 142억 한남동 집, 세금 낼 땐 82억?… 줄줄새는 부자세금 규모 1.5조
- 아산 지하주차장 또 ‘벤츠 전기차’ 화재… 국산 배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