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앨범과 비슷?…이즈나, 데뷔도 전에 "앨범 디자인 교체"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이즈나(izna) 측이 데뷔 앨범 디자인을 교체한다.
14일 소속사 웨이크원은 이즈나 공식 계정을 통해 "당사는 제기되고 있는 디자인 관련 사안에 대하여 인지하고 디자인을 전면 교체하기로 했다"고 알렸다.
앞서 이날 이즈나의 데뷔 앨범 'N/a'의 표지가 공개됐다.
당사는 제기되고 있는 디자인 관련 사안에 대하여 인지하고, 디자인을 전면 교체하기로 하였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이즈나(izna) 측이 데뷔 앨범 디자인을 교체한다.
14일 소속사 웨이크원은 이즈나 공식 계정을 통해 "당사는 제기되고 있는 디자인 관련 사안에 대하여 인지하고 디자인을 전면 교체하기로 했다"고 알렸다.
앞서 이날 이즈나의 데뷔 앨범 'N/a'의 표지가 공개됐다. 그러나 일각에서 멤버들의 얼굴을 클로즈업한 부분과 옆면 디자인 등이 뉴진스의 'OMG' 앨범 커버와 비슷하다는 주장이 나왔다. 이에 이즈나 측은 디자인 변경을 결정했다.
한편, 이즈나는 Mnet 걸그룹 데뷔 서바이벌 '아이랜드2'를 통해 탄생한 걸그룹이다. 오는 25일 첫 번째 미니앨범 'N/a'를 발매하고 본격 데뷔 활동에 나선다.
이하 웨이크원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웨이크원입니다.
금일 공개된 izna의 앨범 중 izna Ver. 관련 안내드립니다.
당사는 제기되고 있는 디자인 관련 사안에 대하여 인지하고, 디자인을 전면 교체하기로 하였습니다.
추후 이러한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겠습니다.
사진=웨이크원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속옷 벗은 전라 노출 사진 '충격'…사생활 논란 이어 또 구설수
- 토니안, 우울증에 극단적 생각 '충격'…"침대에 피가 흥건"
- '3월 결혼 발표' 김태원, 예비신부 누구?…하객 라인업 공개
- 'IQ 204 천재' 백강현, 과학고 자퇴 후 1년 만에 전한 근황
- '이동국 아들' 시안, 전북 '승요' 됐네…이승우 골까지 직관 인증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