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재훈·이상민 저격' 고영욱, 신정환은 OK?…박진영까지 '영끌' 추억팔이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탁재훈, 이상민 등을 저격한 고영욱이 신정환과 박진영, 김희철 등을 언급하며 추억팔이에 나섰다.
지난 13일 고영욱은 "From My Heart"라는 글과 함께 신정환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한편 고영욱은 최근 탁재훈과 이상민을 저격했다.
고영욱은 1994년 그룹 룰라로 데뷔해 이상민, 신정환, 김지현과 함께 활동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탁재훈, 이상민 등을 저격한 고영욱이 신정환과 박진영, 김희철 등을 언급하며 추억팔이에 나섰다.
지난 13일 고영욱은 "From My Heart"라는 글과 함께 신정환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사진과 함께 신나고의 동명의 노래를 공유했다. 신나고는 신정환과 고영욱이 결성한 듀오 그룹이다.
이어 14일 그는 "난지공원에 JYP? 예전 청담동에서 이자카야 할 때 종종 왔었다"라며 박진영도 언급했다.
그러면서 "그때 내가 음악을 틀어주면 노래 듣는 감성이 맞았는지 특유의 감탄사를 연발했는데"라며 "어제 올렸던 노래 'From My Heart' 처음 노래 시작되는 부분이 내 컬러링이었는데 JY(박진영)형 전화 와서 받으면 좋아서 따라 부르고 있었는데 왜 이렇게 빨리 받냐며 지청구하곤 했다"고 회상했다.
이어 "가라오케 갔을 땐 김희철 등 있었는데 희철이가 노래하려고 마이크 잡으니 JY형이 '희철이 너 노래하지 마 영욱이가 해' 그러면서 나한테 고재하라고 불렀던"라고 이야기했다.
"한국에서 최고 까다롭기로 유명하고 섬세한 뮤지션한테 이런 굉장한 극찬을. 노래 부를 때 가창력은 없어도 듣기 좋다"며 "믿거나 말거나. 이 정도 추억은 얘기해도 되는 거잖아?"라고 덧붙였다.
한편 고영욱은 최근 탁재훈과 이상민을 저격했다. 탁재훈에 대해서는 故 김수미의 추모글을 가져와 "띄어쓰기, 문장 수준이 몹시 민망할 지경"이라며 비꼬았고 자신의 어머니를 챙기지 않았다며 불만을 토로했다.
또한 이상민이 74년생이 아닌 73년생이라고 주장하며 서울예대 영화과 수석 합격 및 군 면제 등이 "의문투성이"라고 글을 남겼다. 또한 자신의 명의로 대출을 받았다고 폭로했다.
고영욱은 1994년 그룹 룰라로 데뷔해 이상민, 신정환, 김지현과 함께 활동했다. 2010년부터 2012년까지 미성년자 3명을 다섯 차례에 걸쳐 성폭행하고 강제 추행한 혐의로 구속돼 2013년 징역 2년 6개월의 실형을 선고받았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고영욱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속옷 벗은 전라 노출 사진 '충격'…사생활 논란 이어 또 구설수
- '3월 결혼 발표' 김태원, 예비신부 누구?…하객 라인업 공개
- '이동국 아들' 시안, 전북 '승요' 됐네…이승우 골까지 직관 인증
- 'IQ 204 천재' 백강현, 과학고 자퇴 후 1년 만에 전한 근황
- 故 김수미, 비화 재조명…'장애 아들 방치 루머' 신은경 도왔다
- 머라이어 캐리, '캐럴 연금'으로 매년 수십억 벌었는데…"정확한 수치 파악 불가" [엑's 해외이슈]
- 서태지, 10살 딸 육아 고민 "곧 사춘기…방문 닫고 들어가" [엑's 이슈]
- 조권♥가인, '우리 사랑하게 됐어요'…대놓고 알콩달콩
- 유아인 '나혼산' 63억 이태원 집, 7살 어린이가 새 주인…"전액 현금 지불"
- '여성 폭행' 황철순, 수감생활에 고통 "23kg 빠지고 배만 볼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