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2024] 최대 규모로 지스타 출격한 넥슨, "'카잔' 등 신작 체험하고 가세요~"

신승원 2024. 11. 14. 15: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와... 엄청 크다."

11월 14일부터 1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게임쇼인 지스타 2024에 넥슨 부스가 역대급 규모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번 지스타의 메인 스폰서로 참가한 넥슨은 300부스라는 최대 규모의 부스로 총 5종의 작품 라인업을 이용자에게 선보인다.

이외에도 부스의 중앙에는 '메이플스토리', '던전앤파이터' 등 넥슨의 라이브 서비스 게임으로 구성된 전시존이 마련돼 있어 이용자들의 눈을 즐겁게 해주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와... 엄청 크다.”

11월 14일부터 1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게임쇼인 지스타 2024에 넥슨 부스가 역대급 규모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번 지스타의 메인 스폰서로 참가한 넥슨은 300부스라는 최대 규모의 부스로 총 5종의 작품 라인업을 이용자에게 선보인다.

넥슨 부스 전경

웅장한 크기에 어울리게 전시관의 전면도 배찌, 데이브 등 넥슨을 대표하는 캐릭터들로 화려하게 꾸며진 모습이다. 크기도 거대해, 일종의 ‘포토존’처럼 활용하는 이용자들도 눈에 띈다.

다채로운 시연존을 마련한 넥슨

아울러 현장에서는 MOBA 배틀로얄 ‘슈퍼바이브’, 하드코어 액션 RPG ‘퍼스트 버서커: 카잔’, 3D 액션 RPG ‘프로젝트 오버킬’, 캐주얼 RPG ‘환세취호전 온라인’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500여 대의 시연기기가 이용자들을 반겨준다. 넥슨의 자회사 엠바크 스튜디오의 신작인 서바이벌 슈터 ‘아크레이더스’의 경우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전시존

이외에도 부스의 중앙에는 ‘메이플스토리’, ‘던전앤파이터’ 등 넥슨의 라이브 서비스 게임으로 구성된 전시존이 마련돼 있어 이용자들의 눈을 즐겁게 해주고 있다.

넥슨의 한 관계자는 “이용자 여러분이 즐거운 경험을 하고 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넥슨은 11월 16일 지스타 넥슨관에서 넥슨 30주년 오케스트라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오케스트라 선율로 재해석된 ‘메이플스토리’, ‘마비노기’, ‘테일즈위버’ 등 넥슨 대표 라이브 게임의 배경음악이 연주된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