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현욱, 셀프 전라 노출 인증 해프닝…‘빛삭’ 후 “입장 없다” [공식]

이주인 2024. 11. 14. 12: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최현욱 (사진=IS포토)

배우 최현욱이 인증샷을 게시하다가 전라 노출 의혹에 휩싸였다.

14일 최현욱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 측은 일간스포츠에 “최현욱 씨가 게시한 SNS 사진과 관련한 별도의 드릴 말씀은 없다”라고 밝혔다.

최현욱은 전날인 13일 자신의 SNS에 자신이 구매한 곰 모양 피규어 소품 사진을 게시했다. 그러나 해당 사진은 곧 구설에 올랐다. 반사되는 재질인 탓에 사진 속 소품 표면에 비친 최현욱이 전라 상태였기 때문이다. 

논란을 의식한 듯 해당 사진은 ‘빛삭’(급하게 삭제) 됐지만, 이미 온라인 상에 빠르게 확산된 후였다. 지난해 담배 꽁초 무단 투기 논란 등 한차례 구설에 오른바 있기에 이번 헤프닝에도 누리꾼들의 날선 반응을 면치 못했다.

한편 최현욱은 지난 2019년 웹드라마 ‘리얼 : 타임 : 러브’로 데뷔, SBS ‘모범택시’, tvN ‘스물다섯 스물하나’, 넷플릭스 ‘D.P. 시즌2’ 등에 출연했다.tvN 새 로맨스 드라마 ‘그놈은 흑염룡’ 출연을 확정하고 오는 2025년 상반기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주인 기자 juin27@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