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발표] 충북청주, 신평고 출신 센터백 김윤환 영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청주프로축구단(이하 충북청주)이 2006년생 센터백 김윤환을 영입하며, 양영빈에 이어서 또 한 명의 유망주를 품에 안았다.
아울러 충북청주는 양영빈, 김윤환 등 유망주들을 발 빠르게 영입하며, 2025시즌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김동환 기자= 충북청주프로축구단(이하 충북청주)이 2006년생 센터백 김윤환을 영입하며, 양영빈에 이어서 또 한 명의 유망주를 품에 안았다.
부평동중, 신평고 출신의 김윤환은 여러 대회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두며 주목받았다. 2024 춘계 전국 고등 축구대회 우승, 2023년 백록기 전국 고교 축구대회 우승을 이끌었고, 3년 연속 전국 고등 축구리그(충청권역) 우승을 달성하며 기량을 입증받았다.
김윤환은 187cm, 77kg의 큰 체격을 자랑하는 센터백으로 뛰어난 공중볼 경합 능력과 안정적인 수비력을 갖추고 있다.
스피드와 민첩성도 겸비해 공격적인 플레이에서도 두각을 나타낸다. 특히 세트피스 상황에서 득점 능력을 발휘할 수 있어 팀의 공·수 양면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윤환은 "충북청주에 오게 되어 영광이다. 프로 무대는 처음이지만 경기장 안에서는 신인답지 않은 플레이를 통해 팀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서포터즈 ULTRAS NNN 앞에서 빨리 뛰고 싶다. 빠른 시일 내에 팬분들께 인사드리겠다"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 김윤환은 오는 12월부터 본격적으로 훈련에 합류하여 팀에 녹아들 예정이다. 아울러 충북청주는 양영빈, 김윤환 등 유망주들을 발 빠르게 영입하며, 2025시즌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화 대통령' 임영웅, '광고 대통령'도 차지했다...현직 마케터-광고인들 '감탄' - 풋볼리스트(FOOT
- 국방부 장관도 놀랄 김건희의 '거수경례' 자세 '카메라에 잡혔다'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태극전사 레전드, '맘카페' 가서 충격적 '롤린' 흔들었다...양팔 벌리고 '정복' - 풋볼리스트(FOOTBAL
- 대통령 집무실 행사에서 핸드폰 소매치기 사건 발생...'네이션스컵 우승' 세네갈 대표팀 - 풋볼리
- [포토] '한국의 탕웨이' 최유리, '내 하트를 받아~ 탕~탕~후루~후루~' 세리머니 - 풋볼리스트(FOOTBALL
- '축구여신' 아나운서의 '눈이 번쩍 붉은 시스루' 자신감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소리에 민감한' 음바페, 독일 가전 명가와 '블루투스 스피커' 런칭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즐라탄-이케아의 나라' 스웨덴, 한국에 군인 보내는 이유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임영웅 효과 터졌다' 산업 전체가 놀란 '뜨거운 반응'... 5배 폭발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결국 김건희도 나선다' 절박한 상황 출격 가능성...퇴장 여파 없다? - 풋볼리스트(FOOTBAL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