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부산 팬클럽, 40차 독거노인 봉사 활동 진행…누적 후원금 7천만 원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영웅 부산 팬클럽이 40차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
13일 임영웅 팬클럽 부산영웅시대 '스터디하우스'는 40차 정기 후원과 급식 봉사를 했다고 전했다.
이들은 매달 둘째 수요일에 정기적으로 70만 원을 후원하고 봉사도 진행하고 있다.
이들은 "앞으로도 독거노인들을 위해 지속해서 후원과 봉사를 하며 임영웅의 선한 영향력을 널리 퍼뜨리겠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임영웅 부산 팬클럽이 40차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
13일 임영웅 팬클럽 부산영웅시대 '스터디하우스'는 40차 정기 후원과 급식 봉사를 했다고 전했다.
부산영웅시대 '스터디하우스'는 부산연탄은행(밥상공동체)에서 독거노인을 위해 4년째 식사를 위한 조리 및 배식 봉사를 하고 있다.
이들은 매달 둘째 수요일에 정기적으로 70만 원을 후원하고 봉사도 진행하고 있다. 특히, 특별한 기념일에는 특별 기부를 진행하고, 겨울에는 김장 봉사와 연탄 기부를 함께한다. 정기 후원과 연탄 후원 포함 총 누적 후원금은 7,040만 원에 달한다.
'혼자가 아닌 같이의 힘으로'라는 슬로건으로 활동 중인 부산영웅시대 '스터디하우스'. 이들은 "앞으로도 독거노인들을 위해 지속해서 후원과 봉사를 하며 임영웅의 선한 영향력을 널리 퍼뜨리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임영웅은 연말연시 고척돔에서 팬들과 만난다.
임영웅의 단독 콘서트 '임영웅 리사이틀'은 총 6일간(12월 27일~29일, 25년 1월 2일~4일)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다.
사진 = 물고기뮤직, 임영웅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Q 204 천재' 백강현, 과학고 자퇴 후 1년 만에 전한 근황
- 故 송재림, 갑작스러운 비보…A4 2장 유서 발견
- 아나운서 김나정 "필리핀서 마약 투약" 자진 신고→경찰 고발 [종합]
- 故 김수미, 비화 재조명…'장애 아들 방치 루머' 신은경 도왔다
- '정석원♥' 백지영, 화가 데뷔하나…몰랐던 재능에 "구매 예약" 반응 폭주
- "내가 살아가는 의미" '4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 (살림남)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참담한 심정"…김준수, BJ 8억 갈취 피해→녹음 파일 루머 '강경 대응' [엑's 이슈]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금쪽이 사육하는 느낌"…오은영, 종일 음식 떠먹이는 母에 '일침' (금쪽같은)[전일야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