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 "결혼하면 ♥아내와 통장 공유…철두철미한 스타일 좋아" (용타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래퍼 겸 프로듀서 지코가 결혼관을 밝혔다.
14일 유튜브 채널 '이용진 유튜브'에는 '지코의 용타로점 결과는?'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지코는 이용진에게 "결혼을 언제쯤 하게 될까"라는 질문과 함께 타로점을 봐달라고 했다.
이용진은 단번에 "너 결혼 못한다. 40살 안에 안 된다"고 해 지코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래퍼 겸 프로듀서 지코가 결혼관을 밝혔다.
14일 유튜브 채널 '이용진 유튜브'에는 '지코의 용타로점 결과는?'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지코는 이용진에게 "결혼을 언제쯤 하게 될까"라는 질문과 함께 타로점을 봐달라고 했다. 이용진은 "30대 안에 결혼을 할 수 있는지 봐주겠다"며 이상형을 물었다.
지코는 "저는 연애랑 결혼에 대한 관념이 다르다. 연애는 서로의 어떤 정서적인 교감을 통해 유대감을 가지고 파트너가 되는 건데 결혼은 가족이 되는 것 아닌가. 피가 안 섞였을 뿐이지 가족이 되고 앞으로의 반려자가 되는 거라서 완전히 다른 개념인 것 같다"고 이야기했다.
또한 지코는 "신뢰할 수 있으면 통장 공유도 괜찮다"며 쿨하게 답했다.
이용진은 단번에 "너 결혼 못한다. 40살 안에 안 된다"고 해 지코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그는 "인생을 더 즐기고 싶어한다. 아직 준비가 안 되어 있다. 아마 40살까지 준비가 안 될 거다. 내 카드로만 봤을 땐 (결혼이) 힘들지 않을까"라고 설명했다.
그러자 지코는 훗날 배우자의 성향에 대해서도 궁금해했다.
이용진은 "철두철미한 스타일. 맺고 끊음이 확실하다. 현명한 사람을 만날 거다. 감정에 휘둘리지 않고. T일 가능성이 있다"고 전했다. 이에 지코는 웃으며 좋다고 말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이용진 유튜브'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Q 204 천재' 백강현, 과학고 자퇴 후 1년 만에 전한 근황
- 故 송재림, 갑작스러운 비보…A4 2장 유서 발견
- 아나운서 김나정 "필리핀서 마약 투약" 자진 신고→경찰 고발 [종합]
- 故 김수미, 비화 재조명…'장애 아들 방치 루머' 신은경 도왔다
- '정석원♥' 백지영, 화가 데뷔하나…몰랐던 재능에 "구매 예약" 반응 폭주
- "내가 살아가는 의미" '4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 (살림남)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참담한 심정"…김준수, BJ 8억 갈취 피해→녹음 파일 루머 '강경 대응' [엑's 이슈]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금쪽이 사육하는 느낌"…오은영, 종일 음식 떠먹이는 母에 '일침' (금쪽같은)[전일야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