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캐치!티니핑’과 손잡고 캘린더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S25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18일까지 '슈팅스타 캐치!티니핑 어드밴트 캘린더' 한정 수량을 우리동네GS에서 사전 예약 방식으로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GS25 관계자는 "사전예약 첫날인 12일 준비된 수량 5000개의 약 70% 판매됐다"며 "집에서 파티를 즐기는 '홈파티족'과 해외 직구를 통해서만 캘린더를 구매해야 했던 '해외 직구족'까지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GS25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18일까지 ‘슈팅스타 캐치!티니핑 어드밴트 캘린더’ 한정 수량을 우리동네GS에서 사전 예약 방식으로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어드밴트 캘린더는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며 하루에 하나씩 선물을 확인해보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달력이다. 12월 1일부터 24일까지 날짜가 적힌 작은 칸을 열면 그 안에 숨겨진 작은 사탕이나 그림 등의 선물이 들어있다.
최근 해외 유명 뷰티 브랜드나 캐릭터를 활용한 어드밴트 캘린더가 전세계적으로 인기다. 이는 연말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인터레어 소품으로도 사용된다.
GS25의 이번 컬래버레이션 캐릭터 IP는 인기 애니메이션 ‘슈팅스타 캐치! 티니핑’이다. 인기 캐릭터 ‘하츄핑’과 ‘샤샤핑’을 비롯 총 24종의 캐릭터 피규어가 날짜별로 들어있다. 예약 상품은 11월 29일까지 택배를 통해 수령할 수 있다. 가격은 5만7900원이다.
GS25 관계자는 “사전예약 첫날인 12일 준비된 수량 5000개의 약 70% 판매됐다”며 “집에서 파티를 즐기는 ‘홈파티족’과 해외 직구를 통해서만 캘린더를 구매해야 했던 ‘해외 직구족’까지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다연 기자 ida@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걔 코인해서 집 샀대, 난 뭐했지?’… 국장 투자자들 눈물
- [단독] 대형로펌 해킹협박 30대, 알고보니 베스트셀러 작가
- ‘홍콩도 부동산 거품 빠져’…공실 늘고 고급주택값 급락
- 천장 뚫은 비트코인, 어디까지…사상 첫 9만달러 돌파
- ‘북한강 시신 유기’ 혐의, 군 장교 양광준 신상공개
- “공학 반대” 동덕여대 시위 격화…‘흉기난동’ 예고까지
- 얼차려 중대장, 숨진 훈련병母 앞 “평생 참회…” 울먹
- 송재림, SNS 남긴 말은 “긴 여행 시작”…동료들 ‘비통’
- 가격이 깡패잖아, 막 사고 막 버려~ ‘쉬인깡’ 유행에 골치
- “수학여행 왔나” 日국회 첫 출근 새내기 의원들 기념촬영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