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조 오빠들이 온다…조용필→ 나훈아·이문세 '반가운 열일'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왕들이 연이은 컴백과 공연으로 2024년 한해를 성대하게 끝맺음한다.
2013년 발매한 19집 이후 11년 만에 정규앨범을 발매한 그는 그동안 꾸준히 공연으로 관객들과 소통해왔던 가운데, 신곡 발표를 하며 여전한 가왕의 귀환을 알렸다.
뿐만 아니라 조용필은 오는 23일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20집 발매 기념 '조용필&위대한 탄생 콘서트'를 열고 정규 앨범 신곡 무대까지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가왕들이 연이은 컴백과 공연으로 2024년 한해를 성대하게 끝맺음한다.
조용필은 지난달 22일 정규앨범 '20'을 발매하고 열일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2013년 발매한 19집 이후 11년 만에 정규앨범을 발매한 그는 그동안 꾸준히 공연으로 관객들과 소통해왔던 가운데, 신곡 발표를 하며 여전한 가왕의 귀환을 알렸다.
조용필은 발매 당시 기자회견을 통해 "앨범은 이번이 마지막일 것 같고, 저는 계속 하고 싶다. 정 아니다 싶으면 그만하겠다. 그때까지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며 여전히 가수로서의 활동을 이어가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뿐만 아니라 조용필은 오는 23일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20집 발매 기념 ‘조용필&위대한 탄생 콘서트’를 열고 정규 앨범 신곡 무대까지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어 나훈아 또한 현재 은퇴 공연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투어 이후 가요계 은퇴를 선언한 그는 전국 무대를 돌며 관객들과 만나고 있으며, 2025년 1월 10일~12일 KSPO DOME에서 공연을 끝으로 가요계 은퇴를 알렸다.
나훈아의 콘서트는 남녀노소 이른바 '피켓팅'이었을 만큼 빠른 매진을 자랑한다. 특히 그를 무대에서 볼 수 있는 마지막이라고 알려진 만큼 이번 공연은 한층 주목받고 있다.
한국 가요계의 리빙 레전드 중 한 명인 이문세는 13일 규 17집의 수록곡 '이별에도 사랑이'와 '마이 블루스' 2곡을 선공개로 발매한다.
이문세는 내년 2025년 정규 17집 발매를 예고했으며, 이에 앞서 자신이 직접 작사와 작곡한 '마이 블루스'와 '이별에도 사랑이'를 먼저 발매하며 팬들의 기대감에 화답한다.
뿐만 아니라 현재 진행 중인 시즌제 콘서트 '씨어터 이문 시즌4' 투어를 이어가고 있는 만큼 신곡 및 이후 발매될 정규 앨범 무대 등을 무대에서 볼 수 있을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사진 =엑스포츠뉴스 DB, 예아라·예소리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Q 204 천재' 백강현, 과학고 자퇴 후 1년 만에 전한 근황
- 故 송재림, 갑작스러운 비보…A4 2장 유서 발견
- 아나운서 김나정 "필리핀서 마약 투약" 자진 신고→경찰 고발 [종합]
- 故 김수미, 비화 재조명…'장애 아들 방치 루머' 신은경 도왔다
- '정석원♥' 백지영, 화가 데뷔하나…몰랐던 재능에 "구매 예약" 반응 폭주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